박미선 추돌사고, 음주운전 차량이 들이받아...“울면서 도와달라”

[연예]by 서울신문

[서울신문 En]

서울신문

박미선

개그우먼 박미선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20일 스포츠경향은 박미선이 지난밤 음주운전 추정 차량과 추돌하는 사고를 당했다고 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박미선은 19일 밤 11시 45분쯤 경기 고양시 일산 자유로 이산포 IC~대화역 사거리 방면에서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변을 당했다. 박미선이 타고 있던 차량은 신호대기 정차한 상태였고, 음주운전으로 추정되는 차량이 뒤에서 들이받으면서 부상을 입었다.


사고를 목격한 시민은 해당 매체에 “사고 당시 박미선은 울면서 도와달라고 호소했다”고 밝혔다.


박미선은 출동한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오전 박미선은 퇴원, 검사 결과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박미선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다수 매체를 통해 “신호대기 중 사고를 당했다. 응급실에서 검사를 받고 퇴원한 후 집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박미선은 현재 대학로 더 굿씨어터에서 열리는 연극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 무대에 오르고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2018.09.2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