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간 트럼프 대통령?…똑닮은 ‘도플갱어’ 화제

[트렌드]by 서울신문
편의점 간 트럼프 대통령?…똑닮은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똑닮은 이른바 '도플갱어'가 등장해 화제에 올랐다.


지난 4일(현지시간) 미국 폭스뉴스 등 현지언론은 트럼프와 닮은 남자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트위터 상에서 큰 관심을 받고있다고 보도했다.


트위터에 공개된 직후 순식간에 퍼져나간 6초짜리 이 영상에는 해군 모자를 쓴 한 남성이 주유소 편의점 안을 구경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모자를 쓰고 고개를 약간 숙이고 있어 외모가 잘 드러나지는 않지만 전체적인 몸매와 얼굴, 금발 헤어스타일이 놀랍도록 트럼프와 닮았다.

편의점 간 트럼프 대통령?…똑닮은 ‘

보도에 따르면 화제의 이 영상 속 주인공과 촬영 장소 등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현지언론은 "트럼프와 놀랍도록 비슷해 도플갱어라고 부를 만 하다"면서 "지난 4월 화제가 된 트럼프와 닮은 스페인 농부를 연상시킨다"고 보도했다.


스페인 갈리시아에서 한 기자가 촬영한 트럼프 닮은 꼴의 주인공은 '밭일하는' 돌로레스 레이스로 역시 트럼프 도플갱어로 화제를 모았다.

편의점 간 트럼프 대통령?…똑닮은 ‘

한편 이날 미 시사주간지 타임과 USA투데이는 2018년 노벨평화상 수상자로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프란치스코 교황 등을 꼽았다.


박종익 기자 pji@seoul.co.kr

2018.10.0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