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트 속으로 밀려 들어온 새끼 물개의 운명은···

[트렌드]by 서울신문
보트 속으로 밀려 들어온 새끼 물개의

길 잃은 새끼 물개를 다시 가족 품으로 돌려보낸 가슴 따뜻한 남성의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지난 23일 외신 뉴스플레어는 길 잃은 새끼 물개를 다시 가족 품으로 돌려보낸 가슴 따뜻한 남성의 모습을 소개했다.


20일(현지시각) 남아프리카 모셀(Mossel)만에 위치한 물개섬(Seal Island). 선원인 리차드 테론(Richard Theron)이란 남성이 가족들로부터 떨어져 보트 엔진 프로펠러 받침대에 올라오게 된 새끼 물개를 발견했다.


만일 이 남성이 물개를 발견하지 못하고 그대로 배를 출발시켰다면 프로펠러에 큰 상처를 입을 수도 있는 상황이었다. 남성은 즉시 물개를 손으로 잡아 올린다. 녀석은 가족 품이 몹시 그리운 듯 연신 소리를 질러댄다. 눈 앞에 가족이 보이니 더욱 그랬을 터.


물개 마음을 알아챈 이 남성. 조금의 주저함도 없이 온 힘을 다해 물개 무리 속으로 던진다. 이후 영상으로는 녀석이 가족 품에 제대로 합류했는지 잘 확인되진 않는다.


하지만 현장에 있는 리차드는 배를 출발시키고 이 녀석이 가족과 재회하는지를 지켜본다. 순간 녀석을 뚫어지게 지켜보고 있던 리차드는 녀석이 가족과 합류하는 모습을 보게 되자 환호성을 지르며 두 손을 높이 올린다.

사진 영상=뉴스플레어/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2018.12.0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