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직접 단 댓글이 논란? “옛날 드라마 그만 소환”

[연예]by 서울신문
서울신문

공효진 상두야 학교 가자 - 사진=인스타그램

배우 공효진이 자신의 팬 계정에 직접 남긴 댓글이 논란이 되고 있다.


앞서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공효진이 팬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남긴 댓글이 화제가 됐다.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과거 공효진이 출연했던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관련 영상이 올라왔다. 이에 공효진은 “제발. 옛날 드라마 그만 소환해주시면 안 돼요? 부탁할게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해당 팬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효진이 출연했던 드라마들의 짧은 영상을 지속적으로 올리며 공효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후 해당 게시물을 올린 팬은 “네. 공 배우님. 그렇게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후 다른 팬이 “그래도 꽁(공효진) 댓글을 받으셨다니 한편으로는 부럽네요”라고 남겼지만, 해당 팬은 “사실 너무 슬퍼요”라고 솔직한 심경을 말했다.


해당 사실이 공개된 이후 온라인에서는 “팬심으로 올린 게시물에 너무 민감한 것 아닌가”라는 반응과 “과거 영상과 사진을 보고 악플을 다는 사람들이 있어 배우에게도 스트레스가 됐던 것 아닐까”라는 엇갈린 반응이 나오고 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2020.01.2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