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다낭 최고의 해변 호텔 5곳

by스카이스캐너

호텔·리조트 등 관광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는 베트남의 대표적인 항구도시 다낭-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한국인들에게 낯설었던 이 도시는 최근 국내 저가항공사들이 잇따라 취항하면서 명소로 떠올랐다. 다낭은 세계적인 휴양지답게 고급 해변 리조트와 풀빌라들이 많이 있다. 스카이스캐너가 느긋하게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 다낭 최고의 리조트들을 소개한다.

1. 퓨전 마이아 리조트

 

퓨전마이아 리조트는 다낭 백마이 안 비치에 위치한 인기 풀빌라이다. 전 객실이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는데, 완벽하게 프라이버시가 보장된다. 모든 객실은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침실, 거실, 야외 수영장을 갖췄다. 퓨전마이아 리조트는 다낭 최고의 스파시설을 보유하고 있는데, 투숙객들은 매일 무료로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스파 컨셉은 일주일마다 바뀐다.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조식 서비스도 인기다.

2. 알라카르트 다낭 비치 호텔

 

4성급의 알라카르트 다낭 비치 호텔은 팜반동 비치 바로 앞에 있으며, 호텔에서 나와 걷다 보면 다낭의 대표적인 해변 미케 비치와도 이어진다. 다낭 시내의 주요 명소들도 차로 10분 이내로 볼 수 있어 위치적 조건이 좋다. 세련된 객실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아이팟 도크, LCD TV 등이 있고,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어 음식을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알라카르트 다낭 비치 호텔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바로 23층 루프톱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장과 스카이라운지 바. 360도로 펼쳐지는 주변 풍경을 보며 베트남 맥주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3. 푸라마 리조트 다낭

 

다낭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5성급 푸라마 리조트 다낭은 넓은 정원과 해변 사이에 여러 부대시설이 자리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좋다. 단독 정원과 수영장이 갖춰진 50개의 빌라에는 벽난로, 전신 욕조, 주방, 소파식 침대 등이 마련되어 있다. 팬 아시아 스타일의 객실은 최고급 카페트, 조명, 등나무로 만든 가구로 우아하고 안락하게 꾸며졌다. 푸라마 리조트 다낭의 전용 백사장 해변에서 아름다운 일출도 보고, 다양한 워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4.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

30킬로미터에 달하는 천연림과 하얀 모래 해변이 어우러진 손트라 반도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는 새로운 다낭의 풍경을 선사한다. 언덕의 경사를 따라 빌라를 지어 어떤 빌라에 머물러도 바다가 조망된다. 모래사장의 리조트 전용 비치는 조용하게 이용할 수 있고, 파라솔과 비치 베드, 그리고 해먹이 넉넉하게 배치되어 있어 일광욕을 즐기기 좋다. 투숙객들을 위해 리조트를 둘러싼 원숭이 산 트래킹 혹은 리조트 전용 비치에서의 패들보딩, 스노클링 낚시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5.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는 최고의 시설과 드넓은 수영장, 합리적인 요금으로 다낭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리조트 중 하나다. 전용 비치를 끼고 있어 리조트 객실에서 시원한 바다를 볼 수 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의 객실은 일반 리조트 룸부터 가족여행객들이 머물수 있는 3베드룸까지 다양하다. 농누옥 비치에서 해양 스포츠를 즐기며 일출을 감상할 수 있으며, 호이안과도 차로 20분 거리이기 때문에 다낭과 호이안을 둘러보기에 적합하다.

 

저자 : Hyunah 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