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톱 패션 디자이너 호텔

by스카이스캐너

페레가모의 가죽 구두를 닮은 호텔이라면? 아르마니의 시크함을 닮은 호텔이라면? 전설적인 패션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기 위해 패션, 액세서리 뿐만 아니라 호텔과 객실로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다. 전세계 곳곳에 있는 톱 패션 디자이너들의 호텔을 스카이스캐너에서 소개한다.

1. 메종 모스키노(Maison Moschino) - 밀라노, 이탈리아

톱 패션 디자이너 호텔

메종 모스키노는 1840년대의 네오클래식 양식의 기차역에 만들어진 기발한 부티크 호텔이다. 65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붉은 드레스가 드리워진 침대부터 장미꽃잎이 떨어지는 샹들리에까지 동화책에서 나올 법한 드라마틱한 디테일이 가득하다. 드레스 애호가, 동화를 좋아하는 몽상가들,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밀라노의 수많은 패션 스팟 중에서도 이곳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2. 아르마니 호텔(Armani Hotel) 두바이, 아랍 에미레이트

톱 패션 디자이너 호텔

두바이에 위치한 전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부르즈 칼리파(Burj Khalifa)’에 아르마니의 이름을 걸고 론칭한 ‘아르마니 호텔’은 인테리어 전체적으로 블랙컬러를 매치해 절제된 세련미와 세련된 고급스러움 돋보인다. 160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그리고 8개의 레스토랑에는 아르마니 까사의 제품들을 배치하였고, 아르마니 스파에서는 아르마니 제품들을 사용한다.

3. 팔라조 베르사체(Palazzo Versace) - 퀸즈랜드, 호주

톱 패션 디자이너 호텔

도나텔라 베르사체(Donatella Versace)는 호주 퀸즈랜드의 아름다운 해안가에 통유리 창문, 전용 발코니, 그리고 화려한 장식으로 꾸며진 200개의 호화로운 침실을 보유한 매력적인 호텔을 설립해 브랜드 창립자인 오빠 지아니 베르사체(Gianni Versace)에게 경의를 표했다. 호화로운 가구부터 호텔 레스토랑에 사용되는 차이나까지, 호텔 내에 있는 모든 것은 베르사체 제품이 사용된다. 도나텔라 베르사체의 시그니쳐 스타일인 휘황찬란한 금, 볼드하고 호화스러운 디자인이 이 호텔을 수놓고 있다.

4. 불가리 호텔 앤 리조트(Bulgari Hotels & Resorts Bali) - 발리, 인도네시아

톱 패션 디자이너 호텔

아름다운 인도양을 바라보는 발리 서부 최남단 울루와뚜의 절벽사원이 있는 곳에 자리잡은 이 리조트는 마치 고급스러운 보석과도 같다. 전통적인 발리 양식과 세련되고 현대적인 스타일의 외관, 그리고 아름다운 주변 풍경과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59개의 빌라는 자연 용암 벽과 바닥에서 천장까지 유리로 된 벽이 있고, 내부 장식들은 현지에서 조달한 돌, 나무 등을 이용한 핸드메이드 아트워크이다. 객실의 모든 어메니티는 불가리 제품으로 채워져있다.

5. 호텔 콘티넨탈레 (Hotel Continentale) - 피렌체, 이탈리아

톱 패션 디자이너 호텔

오드리 헵번이 연기한 영화 ‘티파니에서의 아침을’의 여주인공 홀리 골라이틀리(Holly Golightly)가 화면에서 툭 튀어나와야할 것 같다. 피렌체의 아름다운 두오모 성당과 베키오 다리 근처에 위치한 페레가모의 브랜드 호텔 중 하나인 컨티넨털레는 이탈리아 1950년대 디자인의 안락함과 현대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루어 마치 기품이 넘치면서도 편안한 집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인근의 살바토레 페레가모 박문관을 관람하고, 세계 최초의 페레가모 숍이 호텔 투숙객들에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자 : Hyunah 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