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인피니티풀이 있는 추천 호텔 5곳

[여행]by 스카이스캐너

SNS를 구경하다 분명 수영장인 것 같은데, 공중에 떠있는 듯 아찔한 모습에 저절로 '좋아요'를 눌렀다면, 아직 인피니티풀을 모르고 있다는 이야기! 경계가 거의 보이지 않는 아찔한 수영장을 의미한다. 싱가포르에서 보홀까지, 동남아시아의 환상적인 인피니티풀을 스카이스캐너에서 소개한다

1. 만다린 오리엔탈 – 싱가포르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호텔 인피니티풀은 사람이 많아 사진찍기도, 물놀이를 하기에도 생각보다 어렵다. 좀 더 여유로운 싱가포르 인피니티풀을 즐기고 싶다면 만다린 오리엔탈을 추천한다. 싱가포르의 빌딩 숲속을 여유롭게 헤엄칠 수 있다. 마리나베이에서 가까워 방에서도 플라이어와 아트사이언스뮤지엄, 마리나베이샌즈 라이트 쇼 등을 볼 수 있다.

멋진 인피니티풀이 있는 추천 호텔 5

사진 출처 :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 공식 홈페이지

2. 임피아나KLCC 호텔 –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는 많지만, 쿠알라룸푸르는 저렴한 물가로 여행할 수 있는 곳이다. 부킷빈탕에서 쇼핑을 하거나 모스크를 방문해 이슬람 문화를 경험할 수 있고, 잘란알로에서 사테(각종 재료를 구운 꼬치 요리)와 맥주를 한 잔 즐길 수 있으니! 또, 쿠알라룸푸르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 88층의 쌍둥이 빌딩이 온 도시를 환하게 비춘다. 이곳을 보며 수영하고 싶다면 임피아나 KLCC를 추천한다. 호텔 요금이 하루 평균 10만 원 안팎(스카이스캐너 검색 시 수페리어 더블룸 기준)으로 경제적이며, 지하철과 바로 연결되어 위치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 지금, 스카이스캐너로 저렴한 객실을 검색해보자.

멋진 인피니티풀이 있는 추천 호텔 5

사진 출처 : 임피아나 호텔 KLCC 공식 홈페이지

3. 소 소피텔 – 방콕, 태국

방콕은 빽빽하고 높은 빌딩과 사이사이 작은 골목이 도시를 가득 메우고 있는 빌딩 정글이다. 그런 방콕에서 소소피텔 호텔은 녹지를 바라볼 수 있는 최적의 위치이다. 룸피니 공원 바로 앞에 있기 때문. 이곳의 인피니티 풀은 푸른 공원과 그 뒤 높은 빌딩이 어우러져 매우 독특한 풍경을 선사한다. 객실 역시 자연의 5요소(물, 불, 땅, 금속, 나무)를 녹여내어 아늑하고 편안하다. 한가로운 오전을 보내고 싶다면 수영장 선베드에 누워 책을 읽거나 호텔에서 자전거를 빌려 룸피니 공원을 돌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4. 파레사 리조트 – 푸켓, 태국

푸켓으로 신혼여행을 떠난다면 파레사 리조트를 주목해보자. 전용 인피니티풀이 있어 더욱 단란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말이다. 탁 트인 바다 전망이 매우 아름답다. 호텔에서 HQ 카말라 비치 라운지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며, 선 매트와 파라솔, 타월 등을 제공하니 해변을 즐기기에도 딱이다. 이곳에서 진정한 휴식을 만끽해보자.

 

5. 더 피콕가든 – 보홀, 필리핀

필리핀의 아름다운 휴양지, 보홀은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이다. 귀여운 초콜릿 힐을 올라가거나 반딧불이 투어, 돌고래 왓칭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도 있다. 자연을 온몸으로 느꼈다면 이제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 때. 알로나 비치에서 멀어 조용한 휴가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더 피콕가든은 아늑하고 고풍스러운 실내 장식을 자랑하며 2층으로 구성된 인피니티풀이 인상적이다. 펼쳐진 보홀 바다를 보며 수영을 즐겨보자.

 

 

저자 : EunYoung Park

2017.07.12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여행 검색 엔진으로, 여행을 더욱 스마트하게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채널명
스카이스캐너
소개글
세계적인 여행 검색 엔진으로, 여행을 더욱 스마트하게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