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출신 스펙트럼 김동윤, 27일 사망…갑작스런 비보

[연예]by 스포츠서울
'믹스나인' 출신 스펙트럼 김동윤,

그룹 스펙트럼의 멤버 김동윤이 세상을 떠났다.

 

27일 스펙트럼의 소속사 윈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인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 군이 우리의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너무나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잠긴 유가족들과 스펙트럼 멤버들, 윈 엔터테인먼트 전 직원 모두 비통한 심정으로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동윤 군을 진심으로 사랑해 주시고 아낌 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슬픈 소식을 전해 드리게 돼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죄송한 마음이다”며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1998년생인 김동윤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어 김동윤은 지난 5월 그룹 스펙트럼으로 가요계에 데뷔하며 활동을 펼쳤다.

이하 윈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윈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갑작스럽게 슬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7월 27일 소속 아티스트인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 군이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잠긴 유가족들과 스펙트럼 멤버들, 윈 엔터테인먼트 전 직원 모두 비통한 심정으로 고인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동윤 군을 진심으로 사랑해 주시고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슬픈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입니다.


고인의 마지막 길에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 true@sportsseoul.com

사진 | JTBC 제공

2018.07.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