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황제성 "고3 때 전교 6등+수능 수리 1등급"…반전 '뇌섹남' 면모

[연예]by 스포츠서울
'문제적 남자' 황제성 "고3 때 전

'문제적 남자' 개그맨 황제성이 반전 '뇌섹남'의 면모를 선보였다.


1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서는 황제성이 게스트로 출연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날 황제성은 "2학년 때까지 300~400등을 하다가, 3학년 때 전교 6등을 했다"면서 "벼락치기를 했다"고 겸손함을 보였다. 이어 "답이 있는 걸 좋아한다. 수리, 화학 과목을 좋아했고, 국어를 싫어했다"고 전하면서 "수능 때도 수리 영역에서 한 문제를 틀려 1등급을 받았다. 진짜 열심히 했다"고 밝혀 모두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자신만의 공부법에 대해선 "어머니께서 항상 '뭐든지 물어보라'라고 말씀하셨다. 공부 잘하는 친구한테 물어보니 '무식하게 해야 된다'고 해서 밥 먹을 때도, 쉴 때도 무조건 책을 봤다. 그렇게 무식하게 하다 보니 성적이 오른 것 같다. 고3 때 1년 만 하고 다시는 공부를 안 하겠다는 마음으로 공부했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문제적 남자'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서울 박준범기자]beom2@sportsseoul.com

사진 l tvN 방송화면 캡처

2019.01.1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