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 근육' 이시영, 인바디 결과 공개…체중은 52kg인데 근육량이 26kg

[연예]by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

배우 이시영이 인바디 결과를 공개했다.


이시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바디 결과와 함께 "오늘 딱 처음으로 체지방 9프로대"라고 밝혔다. 그가 공개한 인바디 결과에 따르면, 이시영은 현재 체중 52.8kg, 근륙량 26.3kg, 체지방률 9.9%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8월 27일 기록과 9월 17일 기록의 차이가 눈길을 끄는데, 가파른 그래프 기울기가 그간의 노력을 말해주고 있다.


이시영은 "그동안 힘들었던게 다 없어짐요"라면서 "요즘 만나는 사람마다 너무 살빠졌다고 하는데, 사실 체중은 보는것처럼 더 늘었다. 역시 체중 자체는 중요한 게 아닌거 같다"고 말했다. 또한 "근육 2kg 늘고, 체지방만 2kg 넘게 빠져서 체중은 거의 그대로인듯"이라며 설명했다.

스포티비뉴스

이와 함게 공개한 그의 '거울 셀카'에는 근육이 잔뜩 성나있다. 이같은 결과에도 누리꾼들은 감탄하면서도 놀랍지만은 않다는 반응. 그도 그럴 것이 이시영은 그간 이러한 과정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공개해왔다. 이시영의 노력을 누구보다 잘 아는 것.


'근육형 날씬'으로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자극이 된 이시영. 그의 건강미 넘치는 근황이 반가운 이유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2019.09.1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