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이색 크루즈

[여행]by SRT매거진

뱃멀미가 지독해 통통배는커녕 한강 유람선도 쩔쩔매는 얼간이지만, 이런 크루즈라면 한번쯤 타보고 싶다. 예약은 빠르게, 감동은 길게!

리미티드 매진임박!

펭귄이랑 하이파이브 해봤어? Lindblad Expeditions

전세계 이색 크루즈

인간은 두 종류로 나뉜다. 남극에 가본 사람과 못 가본 사람. 전 세계 오지를 누비는 린드블라드 익스페디션을 타면 지구에서 당신이 못 갈 곳이 없다. 50년 이상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극지탐험가와 함께 빙산 속에서 카약을 타고 남극을 하이킹해보자. 표범과 물개, 남극 신사 펭귄을 지척에서 관찰하는 즐거움도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포토그래퍼가 멋진 다큐멘터리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누구나 ‘인생사진’을 간직하게 된다는 거! 14일 일정으로 1~2월, 11~12월에만 한정 운항한다.

  1. 1만3890~3만960달러
  2. www.expeditions.com

EDM에 몸을 맡겨 Holy Ship!

전세계 이색 크루즈 전세계 이색 크루즈

클럽 좀 비벼본 사람이라면 응당 타야만 한다. 세계 최고 EDM 페스티벌이 바다 위에서 열리니까! 총 4100명의 승객이 탑승할 수 있는 15만 톤급 크루즈 ‘에픽(Epic)’호 위에서는 물론 열대섬에서도 광란의 무대가 낮이고 밤이고 이어진다. 플로리다 포트 커내버럴(Port Canaveral)에서 출발, 노르웨지안 크루즈 선사(NCL)가 통째로 사들인 바하마의 섬 그레이트 스터럽 케이(Great Stirrup Cay)를 경유해 다시 포트 커내버럴로 돌아온다. 2019년 일정은 1월 5일부터 1월 12일까지 4박 5일. 일부 구간은 아직 표가 남아 있으므로 서두르자.

  1. 749~1549달러
  2. holyship.com

상시예약, 문의 환영!

이렇게 럭셔리해도 되나요 S.S. Beatrice

전세계 이색 크루즈 전세계 이색 크루즈

아름다운 인테리어로 유명한 유니월드의 리버크루즈는 크루즈계의 부티크호텔이다. ‘S.S. 베아트리체(S.S. Beatrice)’는 18척의 크루즈 중 단연 돋보이는 ‘신상’으로 다뉴브강을 오간다. 레스토랑에서는 모차르트, 슈베르트 등 오스트리아 유명 작곡가에게서 영감을 받은 메뉴를 서비스하고, 선내에는 파블로 피카소, 알렉산더 칼더, 피노 시뇨레토의 작품을 전시해 미술관을 방불케 한다. 올해와 내년에 뉘른베르크부터 부다 페스트, 부다페스트부터 프라하를 오가는 스페셜 노선을 운영한다.

  1. 4799달러부터 (7박 8일, 프렌치 발코니룸 기준)
  2. www.uniworld.com

의도치 않게 덕밍아웃 Disney Cruise Line

전세계 이색 크루즈

선상에서 펼쳐지는 마법! ‘디즈니 크루즈 라인’은 가족여행을 고민하는 부모에게도, 색다른 허니문을 꿈꾸는 신혼부부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게이트와 수영장 등 곳곳에 미키마우스를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했고,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이 배 위를 활보한다. 알래스카, 바하마, 캐리비안, 유럽, 멕시코 등 10개의 다양한 목적지도 장점. 2019년에는 마블과 스타워즈를 테마로 한 특별한 크루즈를 운영한다.

  1. 1280달러부터 (2박3일, 샌디에이고 출발 기준)
  2. disneycruise.disney.go.com

글 이현화

협조 Beats at Sea, Disney Cruise Line,

Lindblad Expeditions, Uniworld

2018.08.16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