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오늘(16일) 결혼, 예비신랑은 1살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

[연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배우 공현주(35)가 오늘(16일) 결혼, 3월의 신부가 된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공현주는 이날 서울 모처에서 한 살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린다. 공현주의 예비신랑은 훈훈한 외모에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의 소유자로 알려졌다. 일반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족 및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한다.

스타투데이

공현주는 결혼이 알려진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감을 밝혔다. 공현주는 웨딩 사진과 함께 “조심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진심으로 기뻐해주시고 축복해주시는 말 한 마디에 너무나 큰 위로와 감동을 받았습니다. 따뜻하게 바라봐주시고 세심하게 마음 써주시는 분들 정말 너무 감사해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공현주는 2003년 SBS 드라마 ‘올인’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너는 내 운명’ ‘순정에 반하다’ 등 드라마에서 단아한 매력과 차분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진짜사나이2’ ‘현실남녀’ 등 예능프로그램에서 매력을 보이는가하면 지난해 연극 ‘장수상회’로 관객들을 만나기도 했다.


2009년 영국 유학길에 올랐던 공현주는 플로리스트로 변신, 배우 활동과 겸업 중이다. 공현주는 2011년 KBS2 드라마 ‘드림하이’ 조경 디자인을 담당하는 등 재주꾼으로 알려졌다. 결혼 후에도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leewj@mkinternet.com


사진|공현주SNS, 헤이스가든

2019.03.1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