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측 "이엘과 열애설 사실무근…사진 속 손 김재욱 아냐"

[연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배우 김재욱(36)과 이엘(37)이 또 한 번 열애설 의혹에 휩싸인가운데, 김재욱 측이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지난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재욱 이엘 오늘자 열애증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반지를 끼고 있는 손이 담겨 있다. 한 주얼리 업체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이엘의 손 모습과 한 남자의 손 모습도 보인다.


작성자는 "같이 커플링 맞추고 이엘은 자기 인별스토리에 올림. 업체에서 이엘 손 김재욱 손 인증"이라는 글도 덧붙였다. 그러면서 김재욱의 화보 사진 속 점의 위치를 공개하며 손의 주인이 김재욱이라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김재욱 소속사 매니지먼트숲은 28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엘과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사진 속 손은 김재욱이 절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강력하게 부인했다.


앞서 이엘은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의를 탈의하고 잠들어 있는 김재욱의 사진을 올렸다가 곧바로 삭제하며 김재욱과 이엘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이엘 소속사는 "연극 '아마데우스'에 함께 출연했다. 당시 대기실에서 '엽기사진'으로 생각해서 재미로 찍어 SNS에 올렸다가 실수라고 생각해서 곧바로 삭제했다. 김재욱에게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단순 해프닝으로 일단락 됐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shinye@mk.co.kr

2019.06.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