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 김연아 "사소한 일상이 행복하다"

[연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피겨여왕 김연아가 시크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11월호를 통해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의 화보를 공개했다. 프랑스 브랜드 끌로에(Chloé)의 신규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화보 인터뷰에서 김연아는 변함없는 미소와 매력적인 시크룩을 선보였다.

스타투데이

관계자에 따르면 심플한 셔츠 드레스부터 더블 브레스트 체크 코트와 케이프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촬영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특히 프린트 장식의 미니 드레스를 입은 화보 컷은 그동안 볼 수 없던 그녀만의 성숙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표출, 베스트 컷으로 주목을 받았다.


김연아는 인터뷰를 통해 은퇴 후 계획과 일상 등을 진솔하게 털어놨다. 김연아는 “특별한 것은 없다. 예전에 봐야겠다고 생각했던 영화를 틈틈이 본다. 엄청나게 즐거운 순간은 아니지만 워낙 그런 사소한 일들을 안하고 살아서 그런 순간이 행복하다”고 덤덤하게 밝혔다.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김연아의 전체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psyon@mk.co.kr

2019.10.1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