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장동민 "6억 사기, 보증 잘못 서…계속 갚는 중" [텔리뷰]

[연예]by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미우새' 장동민이 다이아몬드로 인해 6억 사기를 당했다고 밝혔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 집에는 가수 슬리피, 개그맨 허경환 장동민이 방문했다.


이날 이상민은 "동민이 넌 빚 다 갚았냐"고 물었다. 이에 깜짝 놀란 슬리피는 장동민에게 "형도 빚이 있었냐"고 물었다. 이상민은 "얘는 사기를 당했다. 누가 몇십억짜리 다이아몬드를 3억만 있으면 가져올 수 있다고 했다더라"라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허경환은 "다이아몬드 자체가 사기"라고 지적했다. 반면 장동민은 차분하게 "3억이 아니라 6억"이라고 정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내가 이걸 통해 돈을 벌려고 생각했다면 안 했을 거다. 누가 도와 달라고 했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까 너무 딱해서 도와주겠다고 하고 보증을 서준 것"이라고 설명했다.


허경환은 "그게 사람 잡는 거지"라며 안타까워했다. 장동민은 "계속 빚 갚으면서 살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샛별 기자 ent@stoo.com


2022.04.1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