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마, 최악의 남편 자처 "출산 직후 혼자 식사하러 갔다"(모두의 주방)

[핫이슈]by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작곡가 이루마가 최악의 남편이라 자처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올리브 '모두의 주방'에 출연한 이루마는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밝히며 스스로를 최악의 남편이었다고 표현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루마는 아내와의 연애시절을 회상했다. 그는 "군대에 있을 때 결혼했다. 일병 때 결혼했다. 해군 입대하기 바로 직전에 아내를 만났다. 진짜 놓치기 싫었다. 아내를 소개해준 분이 작사가 김이나다. 군대가기 전에 고백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강호동이 "첫눈에 반했다는 거냐. 보자마자 외모에 압도당했냐"고 묻자 이루마는 "원래 그런 거 아니냐”고 되물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했다.


그러면서 이루마는 "첫 휴가는 아니고 외박 때 애가 생겼다. 전역하기 몇 주 전에 아기가 태어났다"며 "출산휴가가 있어 예정일 맞춰서 태어나서 옆에 있었다. 아내가 아직도 말하는 건 '내가 아이를 보자마자 너무 배고파 밥 먹으러 갔다'는 이야기다. 정말 못 참겠더라"고 말해 모두의 야유를 받았다.


이에 광희는 "형님은 노래만 로맨틱하다"고 탓했다. 결국 이루마는 "먹고 버텨야 아이를 볼 거 아니냐. 앞에 나가서 국밥 한 그릇 먹었다"며 "많은 분들이 제 음악으로 태교를 하는데 정작 전 그걸 못해줬다. 최악의 남편이었다"고 반성하는 기미를 보였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2022.04.1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