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습도박 혐의' 승리, 경찰 소환 2차…8시간 40분 조사 後 귀가

[연예]by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빅뱅의 전 멤버 승리(이승현)가 해외 원정도박 혐의와 관련해 두 번째 경찰 소환 조사를 마쳤다.


승리는 24일 오후 7시경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에서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마친 뒤 귀가했다.


이날 승리는 환치기 혐의와 관련된 취재진들의 질문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한 채 대기하고 있던 승용차에 탑승해 빠져나갔다.


그는 이날 오전 출석 당시에도 해외 원정 및 상습도박 혐의에 대해서는 전혀 답하지 않은 채 빠르게 발걸음을 옮겨 조사실 안으로 들어간 바 있다.


앞서 승리는 양현석 전 대표와 미국 라스베이거스 호텔 카지노를 드나들며 도박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더해 미국에서 달러를 빌린 뒤 국내에서 원화로 되갚는 이른바 '환치기' 수법을 사용해 도박 자금을 조달한 혐의도 받고 있다.


양현석 전 대표는 지난달 29일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승리는 지난달 28일에 이어 약 한 달 만에 경찰에 출석했다. 특히 승리가 해외에서 도박 자금으로 사용한 액수는 2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경찰은 빠른 시일 내 양현석 전 대표를 2차 소환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2022.04.1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