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둘째 출산 후 25㎏ 다이어트 성공한 홍지민 "신랑이 인형이래"

by더팩트

둘째 출산 후 25㎏ 다이어트 성공한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다이어트 성공 후 인형같은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홍지민 인스타그램

둘째 출산 후 108일만에 25㎏ 다이어트에 성공한 뮤지컬 배우 홍지민(45)이 셀카를 공개해 화제다.

 

홍지민은 24일 오전 "뮤지컬 '42번가' 촬영 중 분장실에서 셀카 한장. 내가 봐도 내가 아닌듯한 이 느낌적인 느낌. 울 신랑이 '어 이건 사기인데. 인형이잖아' 한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지민은 다이어트에 성공해 예전 모습이 전혀 보이지 않는다.

 

같은 시간 함께 올린 '브로드웨이 42번가' 촬영 컷 역시 흑백으로 홍지민의 미모가 돋보인다. 누리꾼들은 "살 뺴시니 미모가 살아나네요" "뉘신지. 너무 예쁨요" "완전 다른 분 같으세요"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둘째 출산 후 25㎏ 다이어트 성공한

다이어트에 성공한 홍지민은 과거 뮤지컬 '드림걸즈'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을 때 입었던 드레스를 다시 한번 입어 현재와 비교했다. /홍지민 인스타그램

전날 올린 사진은 같은 드레스를 입은 홍지민이 다이어트 전후 모습을 비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홍지민은 "자아실현 프로젝트 1탄. 같은 옷 다른 사람. 할수 있었어. 내가 했다면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거다. 주변분들이 못알아본다. 잘 유지하자. 건강해지니 좋다. 꿈의 노트. 동기부여. 제2의 삶"이라고 적었다. 다이어트 전 사진은 뮤지컬 '드림걸즈'로 여우주연상을 받았던 홍지민의 모습이다.

 

홍지민은 핑거루트 다이어트를 이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핑거루트는 손가락을 닮은 뿌리 식물로 생강처럼 매운 맛이 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도네시아 열대 우림에서 자생하는 식물로 한의학에서는 비정상적인 지방 덩어리인 '울혈'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전해진다.

 

한편 홍지민은 지난 1월 채널A '아빠본색'에 출연,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더팩트|권혁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