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내 마음을 송두리째 훔쳐가 버린 그곳

하와이를 내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by여행박사

하와이를 내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

너무나도 맛있는 걸 먹거나 재밌는 공연을 봤을 때 등등 나의 기분이 행복감에 넘칠 때면 늘 사용하는 말이 있죠. "OO은 사랑입니다." (저만 이런 말 쓰는 건 아니겠죠.)

 

여행을 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정말 좋은 곳을 여행하면 저는 늘 이곳은 사랑입니다라는 말을 쓰죠. 특히나 하와이 여행은 아주 그냥 그 매력에 빠져 허우적허우적 걸릴 정도인데요. 얼마나 사랑스럽길래 여행 좀 다녀본 블로그 지기가 사랑에 빠져버렸을까요.

 

오늘은 내 마음을 완전히 송두리째 뽑아서 가져가버린 여행지!! 하와이에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이유들을 알려드릴게요.

1. 와이키키 비치에서 물놀이

하와이를 내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

하와이를 대표하는 해변이지 전 세계인들이 가고 싶은 해변 1위가 바로 하와이의 와이키키 해변이죠. 하와이 오하우에 간다면 와이키키 비치에서 꼭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새하얀 모래와 에메랄드빛 바다 그기로 저 멀리 다이아몬드 헤드가 어우러져 있는 모습은 늘 꿈에서만 꿈꿔웠던 해변의 모습을 그대로 담고 있답니다.

2. 다양한 해양스포츠

하와이를 내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

하와이는 서핑의 발상지답게 전 세계의 많은 서퍼들이 서핑을 즐기기 위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서핑을 이곳 하와이에서 즐겨 본다면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겠죠.

 

초보자들은 와이키키 비치에서 서핑을 즐겨 보시고 나는 중급 이상이다!! 하시는 분들은 오하우 북부에 자리한 노스쇼어 쪽 바다 쪽으로 눈길을 돌려보세요. 사진과 같은 멋진 서핑을 즐기실 수 있을 테니까요.

 

하와이에서 서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쉽게 즐길 수 있으니 하와이에 사랑에 빠지려면 꼭 즐겨 보시는 걸로~

3. 다이아몬드 헤드 산책

하와이를 내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

하와이의 반짝이는 모습을 보기 위해서는 꼭 다이아몬드 헤드에 올라가 보세요. 와이키키 비치 동쪽에 있는 다이아몬드 헤드는 약 한 시간 정도 올라가면 하와이의 전경을 눈 안에 담을 수 있답니다.

 

아름다운 풍경 속 따스하게 내리쬐는 햇볕 그리고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은 왜 하와이를 사랑하게 되는지 그 이유를 찾기에는 충분하답니다. 냄새마저도 너무 신선한 하와이~

4. 하와이 밤을 수놓는 볼꽃놀이

하와이를 내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

하와이의 밤은 매우 달콤하답니다. 매주 금요일 힐튼 하와이란 빌리지를 찾아가신다면요. 이곳에서는 매주 금요일마다 하와이의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가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지는데요.

 

별과 하나가 되는 불꽃놀이는 상상하는 그 이상으로 로맨틱하답니다. 사랑하는 연인이 있다면.. 하와이에서의 불꽃놀이를 손을 꼭 잡고 감상해보세요.

5. 화려한 의상을 즐기자

하와이를 내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

평소에 잡 입지 못 했던 꽃무늬 난방과 화려한 패턴의 옷들 직장 출근에 데이트할 때 이런 옷을 입을 수 없는 것은 모든 이들의 공통점이죠.

 

하지만 하와이에서는 이런 화려한 의상을 꼭 즐겨 보세요. 옷 하나 바뀌었을 뿐인데도 평소에 알지 못 했던 나의 활발함과 거울 속의 비친 나의 유쾌함을 보실 수 있을 거랍니다. 평소에도 화려한 옷을 자주 입는 저와 같다면?? 그렇다면 더욱 하와이스럽게 옷을 입어보세요.

6. 달콤한 꿀 파인애플

하와이를 내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

열대과일이 맛있기로 유명한 하와이에서도 가장 맛있는 건 바로 꿀보다 더 달콤하다는 파인애플!! 얼마나 맛있으면 하와이를 대표하는 음식의 대부분에 파인애플이 들어갈 정도죠.

 

일반적으로 뷔페나 과일가게에서 사 먹던 파인애플과 맛이 비슷하겠지.. 해봤자.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하와이에서 제대로 된 파인애플을 먹어보지 못했다는 것이죠. 한 입 꽉 깨물어보세요. 달콤한 꿀보다 더 달콤한 파인애플의 맛을 느낄 수 있을 테니까요.

7. 하와이 푸드트럭

하와이를 내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

하와이에는 고급 레스토랑도 많지만 그에 못지않게 맛있는 맛집들이 많답니다. 특히 아름다운 하와이 풍경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하와이의 명물, 푸드 트럭이 있죠.

 

늘 레스토랑에 가서 분위기만 잡고 음식의 양이 적고 입에도 맞지 않았다면 푸드트럭으로 향해보세요. 원래 오런데가 꿀맛이라고 한번 먹어보면 다음부터는 하와이 여행은 푸드트럭이라고 외치고 다니실걸요.

8. 양손 가득 쇼핑 즐기기

하와이를 내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

내가 하와이를 사랑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 바로 쇼핑이랍니다. 전 세계의 모든 쇼핑 리스트가 모여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하와이에서 그동안 꿈에만 그렸던 양손 가득 쇼핑백을 들고 쇼핑을 즐겨 보세요.

 

우리에게도 유명한 브랜드들을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는 만날 수 없는 브랜드까지!!! 하와이 여행 출발 전에는 꼭 쇼핑 리스트를 작성해야 한다는 점~

9. 하와이의 저녁

하와이를 내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

하와이의 낮과 밤이 모두 반짝거린다는 거 아시나요? 해가 지는 시간이 되면 붉은빛으로 반짝이는 모습을 바라보실 수 있으며 차츰 어둠이 깔리면서 반짝이는 달이 그 모습을 들어내죠.

 

그런 다음 어둠이 깔리면 그 어둠을 반짝이게 만들어주는 별들이 밤 하늘에 하나둘씩 얼굴을 내밀어요. 그러면서 야자수의 실루엣이 딱!!! 역시 하와이는 낮과 밤 모두 아름답네요.

10. 하와이의 날씨

하와이를 내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

앞에서 내가 하와이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9가지를 말해드렸지만 특히 가장 하와이를 사랑하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따뜻한 날씨라고 할 수 있겠죠.

 

하와이라고 한다면 정말 따스한 햇빛과 시원한 바람이 사계절 내내 불어오기 때문에 1년 내내 여행하기 딱 좋은 곳이랍니다. 더우면서도 습한 그런 날씨가 아닌 딱 놀기 좋은 날씨 그래서 하와이가 늘 사랑받는 거 아니겠어요.

하와이를 내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