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자유여행을 온 당신이 꼭 즐겨야 하는 9가지

[여행]by NHN여행박사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온 당신이 꼭 즐

바라만 봐도 속이 뻥 뚫리는 이 사진!! 에메랄드빛 바다와 새하얀 백사장... 누워 있는 아낙네가 나였으면 하는 바람이 가득 담긴 사진, 바로 보라카이 화이트 해변의 모습인데요. 여름휴가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이번에 보라카이 어때?' 라는 말을 하시죠. 하지만 막상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떠나려고 하면 어떤 걸 즐겨야 할지.. 고민이 되시는 것도 사실이고요. 그래서 제가 오늘은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떠난 당신이 꼭 즐겨야 하는 9가지 포인트를 찍어드릴게요.

1. 화이트 비치 천천히 걸어보기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온 당신이 꼭 즐

보라카이에 도착해서 호텔에 짐을 푸셨다면? 바로 이름 그대로 하얀 모래밭이 끝없이 펼쳐져 있는 화이트 비치를 천천히 걸어보세요. 체에 걸러낸 듯한 고운 산호모래는 신발을 벗고 걷기에도 너무 좋고 에메랄드빛 바다는 언제나 띄어 들고 싶을 정도로 아름다워요. (정말 이곳이 천국이나 싶으실 거예요.)

2. 아일랜드 호핑투어 즐겨 보기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온 당신이 꼭 즐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에서 수영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섬 이곳저곳을 다니며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빼놓을 수 없겠죠. 혹시 수영은 못 해서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즐기실 수가 없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여행박사에서 예약을 하시면 투어 내내 안전 가이드가 동행하며 구명조끼와 수영 마스크 등 깨끗한 장비가 항시 대기 중이라는 사실!!

3. 바닷속 직접 탐험해보기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온 당신이 꼭 즐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바닷속에서 니모를 찾아랏! 도전할 용기만 있으시다면 보라카이에서 직접 바닷속을 들어가는 스킨 스쿠버에 도전해보세요. 아름다운 화이트 비치에서 기본적인 교육을 받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이며 용기 내 바닷속으로 들어가는 순간 그동안 보지 못 했던 신비로운 세상이 펼쳐질 거랍니다.

4. 얼굴 노래질 때까지 망고 먹기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온 당신이 꼭 즐

열대 과일 중 최고라고 불리는 망고를 얼굴 노래질 때까지 먹어보세요. 우리나라에서는 정말 4개에 만원이라는 몸값 비싼 과일이지만 보라카이에서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그냥 망고로 먹어도 좋지만 망고 쉐이크, 망고 밥 등 다양하게 먹어도 된답니다. 아참, 망고 쉐이크는 보라카이의 유명한 맛집인 마냐냐에서 먹어보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Without Milk'와 함께 말이죠. (우유를 넣으면 약간 비려요.)

5. 디딸리빠바에서 랍스터 먹기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온 당신이 꼭 즐

보라카이에 숨겨진 핫플레이스, 수산시장 디딸리빠바를 찾아가 보세요. 규모가 큰 수산 시장은 아니지만 보라카이뿐만 아니라 주변 섬들에서 잡히는 신선한 수산물들을 판매하는 활력 넘치는 시장이랍니다. 특히 이곳에서 정말 크고 신선한 랍스터를 한국에서 먹는 가격의 반값에 먹을 수 있다는 사실!! 물론 흥정의 기술은 필요한 법이랍니다.

6. 디몰에서 보라카이 기념품 사기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온 당신이 꼭 즐

여행을 왔다면 기념품을 사야 하는 건 필수!! 보라카이의 쇼핑 장소를 찾는 당신이라면 디몰로 발길을 돌려보세요. 화이트 비치 중심에 자리한 디몰은 과일 비누, 각종 티셔츠, 보라카이 자석 등 소소한 기념품들을 살 수 있으며 디몰 입구에 자리한 버짓 마켓에서 건망고와 바나나칩과 같은 각종 과자도 판매한답니다.

7. 세일링 보트에서 석양 보기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온 당신이 꼭 즐

보라카이 여행 낭만의 끝판왕이라고 한다면 바로 세일링 보트겠죠. 해가 지는 5시부터 영화에서나 봤을 법한 요트를 타고 바다로 나간다는 사실. 와인 한잔과 함께 바다 아래에 넘어가는 노을을 바라보면 정말.... 왜 내가 힘들게 보라카이까지 왔나~ 하는 정답을 찾으실 수 있을 거랍니다.

8. 해변에서 인생 사진 남기기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온 당신이 꼭 즐

화이트 비치에서 인생 사진을 남겨야 하는 건 보라카이 여행객들에게는 당연한 사실!! 하지만 사진과 같은 그림과도 같은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매직아워 시간을 놓치면 안 돼요. 해가 지는 5시부터 약 30분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사람들의 하트표가 광속으로 늘어날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으니 그 시간에 맞춰 카메라를 들고 해변으로 뛰어가보세요.

9. 보라카이 밤에 취해 보기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온 당신이 꼭 즐

보라카이의 밤은 낮보다 더욱 뜨거워진답니다. 밤이 되면 해변을 무대 삼아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고 분위기 좋은 바와 클럽에서는 세계 각국에서 모여든 여행객들과 여행의 자유를 만끽할 수 있죠. 해변의 분위기 좋은 바에 가셔서 칵테일 한잔 마셔보세요. 하루하루를 마무리하기에는 이보다 더 좋은 일은 없답니다.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온 당신이 꼭 즐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떠났다면 무조건 꼭!! 즐겨야 하는 9가지를 알려드렸어요. 물론 마사지 받기, 산미구엘 마시기 등 다양한 것들도 남아있지만 분명 제가 알려드리지 않아도 하실 거라는 잘 알고 있기에 딱 9가지만 알려드렸답니다. 이번 여름휴가 보라카이 여행을 생각하고 계신가요? 정말 올바른 선택이에요. 지상 낙원!! 진짜 힐링을 원하시다면 그 선택대로 놀러 오세요.

2018.10.0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오늘도 고객님의 행복한 여행을 위하여 300명의 여행박사들이 함께 고민합니다.
채널명
NHN여행박사
소개글
오늘도 고객님의 행복한 여행을 위하여 300명의 여행박사들이 함께 고민합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