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여행 가면 한 번쯤
가보고 싶은 아시아의 이색 호텔 Best5

by여행노트

#아시아의_이색호텔 #가보고_싶은_호텔 #여행_가면_한_번쯤_머물다

여행 가면 한 번쯤 가보고 싶은 아

항 응아 게스트하우스ㅣ베트남 달랏

여행 가면 한 번쯤 가보고 싶은 아

유기적 성장을 표현하는 것이 목표로 건축된 곳으로 독특한 구조가 인정받아 세계 10대 기괴한 건물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Agoda 기준

평점 : 7.5 이용후기 : 94개

체크인 : 14:00 체크아웃 : 12:00

 

Info.

영어로 크레이지 하우스로 더 알려진 곳으로 숙박이 가능하지만 입장료를 내고 관람을 하러 온 사람들이 더 많다.

영원한 봄의 도시 달랏을 대표하는 명물로 일명 크레이지 하우스라 불리는 항 응아 게스트하우스를 뽑는다. 무정형, 무규칙의 별난 주택으로 촛농이 녹아내린 듯한 외관과 동굴 같은 내부의 건물들은 공중다리로 복잡하게 연결되어 있다. 1990년에 시작된 공사는 아직 진행 중이며 자금 조달을 위해 개방하였고 2010년부터 게스트하우스로도 운영하고 있다. 봄의 도시 달랏에서 더 특별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하룻밤 머물러 보자.

콘테이너 호텔ㅣ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 가면 한 번쯤 가보고 싶은 아

재생 가능한 컨테이너로 만들어진 호텔. 혁신적이며 다채롭고 상상력이 풍부해지는 모더니즘 스타일 호텔이다.

Agoda 기준

평점 : 7.6 이용후기 : 429개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2:00

공항 픽업 / 샌딩 서비스 : 60USD

 

Info.

말레이시아의 호텔로 쿠알라룸푸르, 페낭, 이포 지점이 있다.

컨테이너 호텔은 일본인에게서 아이디어를 얻어 만들어졌다. 매우 작은 공간만으로도 자기만의 공간을 만들어가는 모습에서 많은 영감을 얻어 재생 가능한 재료를 재사용하며 고유하게 구성된 컨테이너 호텔이 만들어졌다. 이 호텔은 모험을 즐기는 여행객들에게 도시의 분위기를 느끼면서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고품지의 저렴한 숙박시설로 현대적이고 혁식전인 매력이 조화를 이뤄 매력적이다. 독특한 경험을 하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적합한 곳.

4 리버스 플로팅 롯지ㅣ캄보디아 꼬꽁

여행 가면 한 번쯤 가보고 싶은 아

배로만 접근 가능한 12개의 텐트로 이루어진 곳으로 객실 내 가구도 근처 지역에 풍부한 부레옥잠으로 만들어졌다.

Agoda 기준

평점 : 8.7 이용후기 : 82개

체크인 : 14:00 체크아웃 : 12:00

공항 픽업 / 샌딩 서비스 : 98USD

 

Info.

텐트에는 사방으로 창문이 나 있어서 풍경을 즐기기에도 좋고 타타이강에 위치해 있다.

4 리버스 플로팅 롯지는 배로만 접근 가능한 점 부터가 특별하다. 이 호텔을 이용하면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즐거움과 만족감을 더하고 있다. 연인끼리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4 리버스 플로팅 로지 호텔만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보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껴보자.

그린 빌리지_샤르마 스프링스ㅣ인도네시아 발리

여행 가면 한 번쯤 가보고 싶은 아

모든 자재가 온통 대나무와 돌 그리고 자연친화적인것으로만 만들어진 곳으로 열대림이 우거져 있어서 개인 프라이버시도 확실하게 보장되는 완벽한 힐링 장소.

Info.

그린 빌리지 내에 다양한 숙소들이 있다. 모두 친환경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느낌도 다르다.

이곳은 그린 빌리지로 친환경적인 속소들이 모인 곳으로 친환경 디자인팀 IBUKI가 직접 디자인 했다. 그 중 샤르마 스프링스는 총 5개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5개의 베드룸, 2개의 리빙룸, 티비룸, 키친룸, 개인풀, 독립된 또 하나의 별채까지 갖춘 천국 같은 곳이다. 특이한 점은 식사를 주문하면 직원들이 직접와서 음식을 만들어 준다.

레드 로즈 호텔ㅣ태국 치앙라이

여행 가면 한 번쯤 가보고 싶은 아

입구부터 시작해서 방 하나하나 마다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는 테마형 호텔

Agoda 기준

평점 : 5.4 이용후기 : 19개

체크인 : 12:00 체크아웃 : 12:00

 

Info.

입구부터 특이해 사진 찍기에도 좋고, 어떻게 보면 러브호텔 같은 느낌도 난다.

각 방마다 다양한 테마로 꾸며져 있으며, 어떤 스타일의 방을 선택할 지 입구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각 방은 같은 곳이 하나도 없이 모두 다른 컨셉으로 꾸며져 있다. 다른 이색 호텔들과는 다르게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이전글

타임지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불가사의 건축물

송혜교·송중기 커플처럼… 분위기 좋은 발리 리조트 4선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