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호텔에서 즐기는 온천/스파

by여행노트

#국내호텔 #심신_달래주기

#겨울철_여행으로_딱

호텔에서 즐기는 온천/스파

점점 추워지는 날씨 가장 생각나는게 따뜻한 물에 몸 좀 담궈보는거 아닌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호텔에서 즐기는 온천 또는 스파!

제주 해수스파호텔 ‘코자’

호텔에서 즐기는 온천/스파

국내 유일 천연 화산 해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

 

국내 최초로 용암해수 스파를 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해수는 몸의 신진대사를 돕는 마그네슘, 칼슘,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다. 마라도, 가파도, 송악산, 산방산 등 주변에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즐비해 스파뿐 아니라 제주도를 느끼기에도 너무나 딱!

서울 리치웰 호텔

호텔에서 즐기는 온천/스파

서울에서 경험하는 힐링 스파

 

모노톤 인테리어 객실에서 즐기는 힐링 스파가 매력적인 곳. 최고급 침대와 최고급 침구로 수면의 질까지 높였다. 서울에서 지친 심신을 위로하고 힐링할 수 있는 매력적인 호텔

이천 호텔 미란다

호텔에서 즐기는 온천/스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천의 온천 명소

 

이천은 조선의 왕들이 즐겨찾던 온천 명소로 호텔 미란다는 온천탕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스파 플러스는 최상급 온천수가 사계절 내내 공급되는 바데풀, 유아풀 ,유수풀과 국화, 창포, 와인 등 천연 성분의 노천 이벤트탕으로 구성되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천 한화리조트 수안보 온천

호텔에서 즐기는 온천/스파

온천의 따뜻한 생명력과 편안한 휴식이 있는 곳

 

이천 수안보 온천은 우리나라 최초로 자연적으로 3만년 전부터 솟아오른 천연온천수로 이루어져 있다. 가을과 겨울에 즐기는 노천욕은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 할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전주 솔호텔

호텔에서 즐기는 온천/스파

야외 테라스 스파를 즐기다

 

클래식하고 독특한 디자인 컨셉의 부티크 호텔로 히노끼 욕조, 야외 테라스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전주 한옥마을과도 인접해 있는 최상의 입지조건으로 신나게 놀고 스파를 통해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날려보자

부산 호텔 농심

호텔에서 즐기는 온천/스파

동양 최대의 온천시설을 자랑하는 도심 속 오아시스

 

아름다운 금정산의 신선한 공기와 동래온천의 맑은 온천수를 벗삼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도심 속의 오아시스 같은 곳. 호텔 농심이 운영하는 ‘허심청’은 동양 최대의 온천목욕시설로 국내외 관광객들로부터 온천의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호텔에서 즐기는 온천/스파

탁 트인 하늘과 바다를 감상하는 럭셔리 오션스파

 

국내 최고급 스파 ‘씨메르’는 하이엔드 오션스파로, 스파 공간들 중에서 바닥이 기존보다 약간 높게 설계되어 해운대 바다 위에 떠있는 듯한 느낌의 환상적인 뷰를 제공한다. 4개의 아담한 이벤트 베스로 구성된 자연친화 스파공간으로 따뜻한 온천에 몸을 담그고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고 있으면 진정한 힐링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