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무료로 갈 수 있는
제주 예쁜 여행지 추천

by와그WAUG

제주에는 입장료는 없지만 아름다운 곳들이 가득하다. 특히 사진을 찍거나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좋다. 누구나 아는 관광지 말고 이곳들을 한번 방문해 보자.

1. 더럭분교

무료로 갈 수 있는 제주 예쁜 여행지

더럭분교 전경

sns로 엄청 유명해져버린 더럭분교.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알록달록한 색감이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곳이다. 평일 5시 이전은 수업때문에 출입이 제한되니 그 이후에 방문하도록 하자.

2.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

무료로 갈 수 있는 제주 예쁜 여행지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은 사랑입니다.

해바라기 개화기인 8, 9월엔 해바라기가 넓게 펼쳐져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인기가 많아진 관광지라서 넓지 않는 공간에 사람들은 많지만 사진찍기 정말 좋은 곳이다. 특히 여자들끼리 간다면 더욱 추천.

3. 새별오름

무료로 갈 수 있는 제주 예쁜 여행지

새별오름은 요즘 정말 인기있는 여행지로 특히 가을에 정말 예쁜 자태를 뽐낸다. 최근에는 셀프웨딩부터 각종 스냅 촬영지로도 많이 방문하는데, 끊없이 펼쳐진 억새를 보고 있으면 왜 이곳이 정말 아름다운 곳인지 어렵지 않게 알 수 있다.

4. 청수곶자왈

무료로 갈 수 있는 제주 예쁜 여행지

제주에서도 반딧불이를 만날 수 있는 곳을 아는가. 바로 청수곶자왈이다. 다른 곳에 비해 생태환경이 반딧불이와 적합해서 유지되고 있는 공간이다. 한정적으로만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반딧불이 보호를 위해 주의사항이 있으니 꼭 알아보고 가도록 하자.

5. 우도 비양도

무료로 갈 수 있는 제주 예쁜 여행지

우도 비양도는 캠핑족들에게는 이미 잘 알려진 여행지다. 아름다운 바다 위의 섬은 캠퍼들의 낙원으로 불린다. 특히 섬에서 바라보는 바다는 정말 아름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