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다낭 자유여행
필수여행지 추천!

by와그WAUG

요즘 20대 자유여행지 인기 1위로 급부상 중인 다낭에서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는 어디일까? 지금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 베스트를 와그 에디터가 소개한다.

 

해당 여행지 순위는 어디까지나 에디터의 개인적인 의견이니 동의한다면 참고만하자.

1. 분홍색 성당, 다낭 대성당

다낭 자유여행 필수여행지 추천!

다낭 여행지 중 인스타에 가장 많은 해시태그를 기록한 핑크색 성당이다. 너무나 이국적이라 여성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곳이다. 성당 내부는 일요일만 개방하기 때문에 꼭 일요일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평일에 방문한다면? 걱정하지마시라. 외관만봐도 사진찍고 싶어지는 예쁜 성당이니까.

2. 다낭 아시아파크

다낭 자유여행 필수여행지 추천!

다낭에 테마파크가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이들이 아직도 많다. 유니버셜스튜디오만큼 화려하진 않지만 아시안파크도 나름 좋은 구석이 있다. 특히 모노레일은 무조건 타봐야 한다.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대관람차도 추천. 야경이 생각보다 정말 예쁘다.

 

입장권은 1인 기준 2만동이니 참고하자.

3. 스카이36

다낭 자유여행 필수여행지 추천!

스카이36은 다낭에서 가장 로맨틱한 여행지 중 하나다. 특히 환상적인 야경을 보며 음악을 듣고 놀 수 있는 곳이 다낭에 그리 많지 않기 때문이다. 스카이36은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호텔 36층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자.

 

가격은 생맥주 12만동, 모히토 14만동 수준이다.

4. 미케비치

다낭 자유여행 필수여행지 추천!

전 세계 6대 비치로 불리는 곳이 바로 미케비치다. 사실 다낭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여행지이기도 한다. 에디터도 미케비치를 보고 다낭에 가야겠다고 마음먹었을 정도이니.

 

바다 색이 그렇게 예쁘지는 않지만 해변이 엄청 넓고 이국적인 느낌이 가득하다. 도한 미케비치 주변에는 맛집이 정말 많은데 딱 한 곳을 추천한다면 프랑스인이 하는 피자가게인 Nha Leo를 추천한다.

5. 마블마운틴

다낭 자유여행 필수여행지 추천!

신비로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산이 바로 마블마운틴이다. 산 전체가 대리석으로 이뤄져 있고 신비로운 불상과 사원이 곳곳에 있다. 특히 가장 큰 동굴에 햇빛이 비칠때 가장 아름다우니 참고하자. 해가 잘 드는 날에 가야 진짜 예쁜 마블마운틴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