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홍콩의 숨겨진
보석같은 여행지

by와그WAUG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홍콩의 스카이라인을 가장 잘 보려면 어디로 가야할까? 설마 아직도 빅토리아 피크? 이미 유명한 곳은 항상 여행객들이 넘쳐난다. 그래서 와그가 숨겨진 리얼 뷰포인트를 소개하려고 한다.

1. 디스커버리 베이

홍콩의 숨겨진 보석같은 여행지

영국 식민지 시절에 영국인들을 위한 휴양지로 설계된 곳으로 한적하게 아름다운 홍콩의 뷰를 즐기기에 좋다. 지금은 작은 유럽으로 불리며 홍콩에 거주하는 외국인들과 부유층이 살고 있으며, 이 안에는 뷰를 즐기기에 좋은 카페와 레스토랑이 즐비하다.

홍콩의 숨겨진 보석같은 여행지

특히 작스 레스토랑은 분위기도 좋으면서 음식의 맛도 괜찮아 추천할만한 맛집이니 들러보자.

2. 세바 BAR

홍콩의 숨겨진 보석같은 여행지

칵테일 한 잔 하면서 홍콩의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는 BAR로 센트럴 중장의 프린스 빌딩 꼭대기에 위치해 있다. 흔한 센트럴의 야경이 아닌 침사추이의 야경을 볼 수 있다.

홍콩의 숨겨진 보석같은 여행지

특히 이 곳에서 보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는 예술이다. 운영시간은 평일 밤 12:00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새벽 2시까지 운영한다.

3. 오존바 (OZONE BAR)

홍콩의 숨겨진 보석같은 여행지

릿츠칼튼 호텔에 있는 오존바는 1층, 2층 모두가 통유리로 된 화려한 바 (BAR)로 유명한 곳이다. 홍콩의 환상적인 야경을 보며 즐기는 칵테일은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을만큼 큰 임팩트를 준다.

홍콩의 숨겨진 보석같은 여행지

칵테일 한 잔의 가격은 HKD 160 정도이며, 여기서 보는 야경은 HKD 1000 그 이상이다.

4. 울루물루프라임 루프탑바

홍콩의 숨겨진 보석같은 여행지

침사추이 지역에서 가장 좋은 뷰를 볼 수 있는 루프탑바가 바로 울루물루프라임 바 (BAR)다. 어두운 조명과 함께 홍콩 센트럴의 야경을 잘 감상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곳으로 여기서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감상하는 이들도 많다.

5. 빅토리아피크 카페 데코

홍콩의 숨겨진 보석같은 여행지

피크트램을 타고 올라와 많은 사람들이 빅토리아피크에서 야경을 감상하려고 단체로 이동할 때 바로 카페 데코로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 때 사람이 가장 적은 시기이기 때문. 게다가 야외 테라스도 있으니 천천히 식사나 맥주를 즐기며 홍콩의 야경을 감상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