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여권 챙기세요!
전 세계 훈남 출몰 지역 TOP 5

by볼로

여권 챙기세요! 전 세계 훈남 출몰

가끔은 눈 호강하러 여행 가고 싶지 않나요? 여행의 묘미는 먹거리, 관광 등 많이 있지만, 정말 재밌는 건 사람 구경이죠! 저 볼로 에디터도 여행 다니면서 사람 구경하는 걸 굉장히 좋아해요...! 각 나라마다 사람들의 특성과 행동들이 달라서, 사람 구경하는 재미에 거리를 걷곤 한답니다.

 

그래도 이왕 사람 구경 하는 거, 잘생기고 멋있는 훈남들을 보면 여행이 더욱더 즐겁지 않겠어요? 안 그래요? 여성분들 빨리 공감합시다! 소리 질러~ 우!!! 그래서 오늘은! 여행필수앱 볼로가 훈남들이 밀집해 있는 여행지를 소개해드릴 겁니다! 이곳에 놀러 가셔서 훈남들 구경도 하고, 마음이 통한다면, 같이 좋은 시간도 보내고 오세요~

#반자이파이프라인 #하와이

여권 챙기세요! 전 세계 훈남 출몰

전 세계 훈남의 성지, 하와이! 아무래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지라는 명성 때문에, 훈남들이 더 많이 모이는 곳이죠.

 

서핑의 메카인 만큼, 하와이에 오는 훈남들은 대부분이 서핑을 즐기는데요. 훈남들이 서핑을 즐기는 건지, 아니면 서핑하는 남자들이 훈남인 것인지 헷갈릴 만큼 서핑하는 분들은 다 잘생겼어요.

 

특히, 이곳! 반자이 파이프라인이라는 해변은 정말 훈남 중의 훈남만 모여있어요. 볼로 에디터도 이곳에 가봤는데요. 정말 전 세계 남자들이 와서 서핑을 즐기는 와중에, 대부분이 말문이 막힐 만큼 잘 생겨서 깜짝 놀랐답니다.

 

겨울에도 따듯한 하와이 반자이 파이프라인에서 눈 호강하면서 힐링을 취해보는 건 어떠세요?

#소살리토 #미국

여권 챙기세요! 전 세계 훈남 출몰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조그만 도시로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에요. 샌프란시스코에서 금문교를 지나 북부 쪽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있는 예술적인 도시랍니다.

 

이 도시는 디자인과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한 번 놀러 갔으면 꼭 사진을 찍어야 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디자인과 풍경이 예술적인 만큼, 이 도시의 많은 사람이 예술가인 장소입니다.

 

예술가가 대부분인데, 왜 훈남이 많은 거지...? 정말 이해가 안될 만큼, 훈남들이 많이 사는 소도시로 현지에서는 유명하죠. 예술가 훈남... 뭔가 예술가라고 하면 나이 많고, 못생겼을 것만 같은데... 이곳 남자들은 자신도 잘 꾸미고 특출나게 잘생긴 훈남들이 많아요.

#마드리드 #스페인

여권 챙기세요! 전 세계 훈남 출몰

운동하는 남자가 너무 섹시하단 말이지! 여자들이 선호하는 훈남 많은 나라 중 하나로 유명한 스페인. 그중에서도 수도인 마드리드는 훈남이 정말 많아요. 스페인 훈남들은 대체로 한국 여성분들이 호불호 없이 선호하는 스타일의 훈남들이 많답니다.

 

마드리드에는 AT 마드리드와 레알 마드리드라는 유명 축구팀이 두 개나 있어서인지,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운동만 좋아하면 이해라도 할 텐데, 그 운동하는 남자분들 대부분이 훈남이라는 사실은 비밀!

 

스페인 특유의 유럽 도시 느낌에 한 번 취하고, 훈남들 얼굴 보면서 또 취하는 여행, 한번 떠나봅시다!

#런던 #영국

여권 챙기세요! 전 세계 훈남 출몰

로맨스의 끝인 런던. 훈남 도시에 이곳을 빼놓으면 정말 섭섭하죠? 훈남의 당당한 중심가이자 유럽의 낭만을 가득 담은 도시예요.

 

런던에는 LSE라는 런던 정치경제대학교가 있어서, 월스트리트와 나란히 세계 금융의 한 획을 긋는 도시로 유명해요. 금융권에 종사하고 있는 금융가들도 많고, 파견 나온 사람들도 많은 도시죠.

 

금융권에 종사한다고 하면, 다들 나이가 많거나 공부만 해서 못생긴 사람들을 상상하곤 하는데요. 이런 생각을 한 번에 파괴해 버린 도시가 런던이랍니다. 런던에는 수많은 금융가 훈남들이 있죠. 참 불공평한 세상... 능력도 많고 얼굴도 훈훈한 남자들이 많은 런던으로 떠나 봅시다!

#뒤셀도르프 #독일

여권 챙기세요! 전 세계 훈남 출몰

독일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소개되어 많은 사람의 관심을 조금이나마 받았던 독일의 도시죠. 아직은 일반 사람들에게 그렇게 익숙하고, 많이 유명하지는 않은 독일의 도시입니다.

 

하지만, 이 도시는 비즈니스를 위해 출장을 많이 오는 도시입니다. 또한, 국제적인 전시회가 많이 개최되는 도시로 알려져, 전시회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유명한 곳이죠.

 

이곳에 비즈니스를 명분으로 오는 전 세계 사업가들은 신기하게도 훈남입니다. 저 볼로 에디터도 이곳에 한번 놀러 갔던 적이 있는데요, 정장을 입은 사업가가 많은 도시였습니다. 하지만, 그분들 중에 나이가 많고 못생긴 사람들은 거의 없었습니다. 나이가 많아도 자기관리를 꾸준히 하셨던 것 같고, 대부분은 적당한 나이 때의 멋있는 훈남들이 많았습니다. 카리스마와 멋짐에 돈까지 많은 모든 걸 다 품고 있는 훈남들 보러 뒤셀도르프로 한번 떠납시다!

 

지금까지 세계의 훈남들이 많은 도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떠나고 싶은 욕구가 생기지 않으신가요? 눈 호강하러 가기 참 좋은 도시들이죠! 이곳 여행 자체만으로도 설레지만, 훈남들 덕분에 더 설레는 여행 함께 떠나봐요~

 

앞으로도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다음번엔 더욱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