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을 저격할 마법 같은 동화마을 5곳

[여행]by 볼로

살면서 동화 하나라도 본 적이 있는 사람들은 모두 손들어~ 역시! 모두 다 들었네요 :) 어렸을 적 한 번쯤은 누구나 좋아했던 동화들이 있을 텐데요. 그런 동화에서 본 장소를 실제로 간다면 어떨까요? 정말 심장 떨릴 것 같지 않으세요?

 

오늘 여행필수앱 볼로VOLO와 함께 알아볼 여행지는 동화같은 마을 5곳입니다. 이런 장소에 가게 되면 동심이 폭발할지도 몰라요. 동화처럼 걱정 없고 마음 편해지는 멋있는 장소들로 준비했으니, 눈 호강할 준비 하세요~

동심을 저격할 마법 같은 동화마을 5

#쉐프샤우엔 #모로코

동심을 저격할 마법 같은 동화마을 5

모로코에 이런 마을이 있을 거라는 상상은 전혀 해보지도 못했는데! 세상에 파란색을 좋아하는 스머프족들이 많죠? 그분들은 꼭 한 번 찾아가야 해요~ 온 마을이 푸른색을 띠고 있어, 스머프가 튀어나올 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 마을이거든요 :)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건물들이 많고, 푸른색 덕분에 마음이 편안해지는 마을이에요! 이 마을에 있다 보면 나도 모르게 내 몸과 마음이 파란빛에 물들어 버리는 곳 :D 동화 속 주인공처럼 아름다운 배경에 사진은 필수로 찍어야겠죠?

#로카마두르 #프랑스

동심을 저격할 마법 같은 동화마을 5

유럽 동화 속의 왕자님이 살 것 같은 마을! 중세시대 유럽을 그대로 보존해 온 웅장함이 느껴지는 프랑스의 조그만 마을입니다~ 프랑스 알주 협곡의 석회암 절벽에 있는 마을이라 더 아름다운 경치를 선사하는 마을이에요.

 

한국에서는 유명하지 않은 장소이지만, 순례자들에겐 역사와 전통이 가득한 명소인 이곳. 예전부터 이곳에서 치유의 기적이 일어났다고 해서 순례자들이 더 많이 찾는 장소인데요! 절벽 중턱쯤에 성스러운 성지가 있어, 최근에 관광객이 많이 증가했답니다! :D

#친퀘테레 #이탈리아

동심을 저격할 마법 같은 동화마을 5

이탈리아에서 유명한 도시만 구경한다면, 완벽한 매력에 빠지지 못하지! 이탈리아 소도시의 매력에 빠져보고 싶다면 이곳으로 떠나보자~ 5개의 마을이라는 뜻을 가진 친퀘테레는 아름다운 이탈리아 소도시의 매력을 제대로 뽐내는데요 :)

 

알록달록한 색깔은 덤, 그림 같은 장관을 가지고 있는 이 마을은 여행객이 매년 증가하는데요. 조금만 걸으면 바로 바다가 나오고, 수영도 할 수 있어 많은 사람에게 인기를 끌고 있죠. 이렇게 알록달록한 곳으로 여행을 간다면, 나도 동화 속의 주인공이 된 것만 같은 기분이겠죠?

#론다 #스페인

동심을 저격할 마법 같은 동화마을 5

아름다운 절벽 위에 위치한 멋있는 마을! 스페인의 야경 명소로 잘 알려진 마을이죠~ 당일 여행도 충분하지만, 많은 사람이 이곳에 오랫동안 머물고 싶어 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래된 외관의 건물들 그리고 역사를 지닌 성당들이 많은 사람을 설레게 하고 있어요!

 

많은 사람이 이곳을 찾는 제일 큰 이유는 바로 누에보 다리입니다. 누에보 다리는 엘 타호 협곡에 놓여있는데! 이 다리를 기준으로 신시가지와 구시가지가 나뉘어요~ 누에보 다리에서 협곡을 바라본다면, 자연과 건물들이 동화를 자연스레 상상하게 만든답니다 :D

#가사달루르 #페로제도 #덴마크

동심을 저격할 마법 같은 동화마을 5

동화 속 평화로운 마을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것만 같은 이 아담한 마을. 페로 제도의 끝자락에 위치한 이 마을은, 폭포가 있어서 유럽 여행 명소로 떠오르고 있죠. 절벽, 폭포,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어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곳이죠 :)

 

이 작은 마을에 사는 사람은 20명이 되지 않아요~ 그래서인지, 역사와 전통이 담긴 진기한 집들과 찬란한 경치들이 훼손되지 않고 있답니다 :D 읽으면 마음이 편해지는 동화처럼, 이곳에 살게 되면 스트레스는 전혀 받지 않을 것 같아요! 경이로운 경치에 마음이 편해지는 이곳으로 떠나볼까요?

 

오늘은 여행필수앱 볼로VOLO와 함께 동화 같은 마을을 알아봤는데요! 평화로운 이런 마을에 산다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것 같죠?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고,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이런 여행, 저도 해보고 싶네요 :D

 

앞으로도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2018.01.2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여행의 순간을 생생하고 간편하게 기록하는 볼로(VOLO)입니다.
채널명
볼로
소개글
여행의 순간을 생생하고 간편하게 기록하는 볼로(VOLO)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