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예약! 3월에 꼭 가야 할 해외 여행지 TOP5

[여행]by 볼로
지금 바로 예약! 3월에 꼭 가야 할

추운 겨울을 지나 봄의 시작을 알리는 날씨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3월! 꽃 피는 3월이 되면 국내도 좋지만, 해외로 여행을 가고 싶어지는 마음이 굴뚝같아지는데요~ 세계적으로 각종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여행과 바쁜 연초에 피로가 쌓인 심신을 달래 줄 휴식 여행 등 많은 여행이 기다리고 있는 3월입니다 :)

 

그래서 오늘 여행필수앱 볼로VOLO가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바로 3월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입니다! 곧 다가오는 3월에 어디로 여행을 떠나면 행복할지 함께 알아봅시다~

#아일랜드 #더블린

지금 바로 예약! 3월에 꼭 가야 할

아일랜드의 수도인 더블린에서 개최하는 일 년 중에 가장 큰 축제인 세인트 패트릭 데이! 아일랜드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이 축제를 한 번쯤은 꼭 경험하시는 걸 추천 하는데요~ 3월 15일부터 5일간 펼쳐지는 퍼레이드와 초록색으로 물들어진 거리는 3월에만 볼 수 있는 아일랜드의 역사와 전통이 담긴 축제랍니다 :)

 

초록색 엑세서리와 의상을 갖춘 사람들이 거리와 술집에 넘쳐나고, 신나는 아일랜드 전통 음악이 흘러나오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스트레스를 풀고 제대로 즐기는 여행을 하고 싶으시다면, 3월 여행으로 아일랜드를 강추합니다 :)

#푸에르토리코

지금 바로 예약! 3월에 꼭 가야 할

'부유한 항구'라는 뜻을 가진 카리브해에 있는 미국의 자치령 섬인 푸에르토리코! 미국 마이애미에서 2시간밖에 걸리지 않는 이곳은 미국인들의 주말 놀이터라는 명칭을 가진 섬인데요~ 카리브해에서 가장 큰 쇼핑 아울렛과 열대 숲이 있어서 사람들이 더욱더 많이 찾는 곳입니다!

 

특히 3월 초에는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날씨 속에 각종 파티와 해변 축제들이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 마이애미 경유를 통해 갈 수 있는 곳인 만큼, 마이애미와 푸에르토리코를 한 번에 여행하는 계획을 세워도 좋을 것 같아요!

#스페인 #마드리드

지금 바로 예약! 3월에 꼭 가야 할

축구의 도시이자 스페인의 수도인 마드리드는 3월에 가장 빛난다고 합니다! 겨울을 완벽히 끝낸 3월의 마드리드는 따뜻하고 여행하기 딱 좋은 온도인 20도를 맴도는데요~ 사람들이 꽃이 만개한 공원에서 여유롭게 카이피리냐 칵테일을 마시고 자유롭게 춤을 추며 봄을 만끽하는 영화 같은 장면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

 

3월 마드리드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조금은 력셔리한 여행을 추천해드리는데요! 덥지 않은 날씨 속에 유명 미술관을 구경하고, 스페인 전통 길거리 음식도 먹고, 맨션에서 숙박도 하는 고급스러운 여행은 어떠세요?

#필리핀

지금 바로 예약! 3월에 꼭 가야 할

3월에는 필리핀 군도 내에 있는 에메랄드 바다를 가진 섬 여행을 추천합니다! 필리핀 섬 안의 개인적인 공간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데요~ 짚으로 만들어진 빌라에서 푹 쉬고, 테라스에서 매력적인 바다를 바라보며 마음이 편해지고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

 

3월에는 특히 덥지 않아서 쉽고 기분 좋게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바쁜 일상에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는 완벽한 여행지인 필리핀으로 떠나봅시다 :)

#베트남

지금 바로 예약! 3월에 꼭 가야 할

베트남 여행을 가장 제대로 즐기고 느낄 수 있는 3월~ 습기가 많아 진득거리는 베트남 특유의 날씨와 다른 3월 날씨는 햇볕이 쨍쨍하고 건조해서 여행하기 최적화된 날씨인데요! 베트남 바닷가에 누워 일광욕을 즐기거나, 산에서 트레킹을 즐기기에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완벽한 시기랍니다 :)

 

베트남 문화와 놀 거리를 즐기는 여행을 하고 싶다면, 호치민과 하노이로 떠나는 걸 추천하는데요~ 여유로운 힐링 여행을 원하신다면, 메콩과 잘 알려지지 않은 카인호아 성을 추천해드립니다!

 

지금까지 여행필수앱 볼로VOLO와 함께 3월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5곳을 알아봤습니다! 스트레스도 풀고 재밌게 즐기는 여행을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여행지로 떠나고 싶어지지 않나요?

 

앞으로도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2018.02.2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여행의 순간을 생생하고 간편하게 기록하는 볼로(VOLO)입니다.
채널명
볼로
소개글
여행의 순간을 생생하고 간편하게 기록하는 볼로(VOLO)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