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덕후들 모여라! 일본 편의점 딸기 음식 BEST 6

[푸드]by 볼로
딸기 덕후들 모여라! 일본 편의점 딸

편의점 음식이 소문난 일본의 최근 가장 인기 있는 편의점 메뉴는 바로 여러 가지의 딸기 음식! 일본은 1월 15일을 딸기의 날로 선정하여 최근 딸기 관련 메뉴를 편의점에서 많이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일본어로 1은 '이찌', 5는 '고' 이고, 딸기는 일본어로 '이찌고'라는 이유로 1월 15일을 딸기의 날로 선정했다고 합니다!

 

최근 편의점 녹차 음식보다 핫한 시즌 한정 편의점 딸기 음식들은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여행필수앱 볼로VOLO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일본 편의점 딸기 음식입니다! 편의점 음식의 탑 클래스 선두주자인 일본 편의점에는 어떤 신기하고 맛있는 딸기 음식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봅시다 :)

#딸기맛곤약젤리

딸기 덕후들 모여라! 일본 편의점 딸

일본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의 쇼핑리스트로 가장 인기가 많은 곤약젤리! 최근 한국에서 작은 아이가 곤약젤리를 먹다가 사망한 이후로 모든 곤약젤리 반입이 금지되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의하면 곤약젤리 중에서도 질식사 가능성이 있는 컵 젤리만 반입금지 물품으로 지정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튜브형 딸기 곤약젤리는 반입 가능하다는 사실! 튜브형 딸기 곤약젤리에는 딸기 과즙이 13%가 함유되어 더욱 진한 딸기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입이 심심할 때 먹기 좋은 일본 최고 간식인 딸기 곤약젤리는 필수로 구매해 봅시다 :)

#딸기크레페

딸기 덕후들 모여라! 일본 편의점 딸

프랑스 음식인 크레페에 딸기가 들어간 고급음식을 편의점에서 느낄 기회! 일본 패밀리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는 딸기 크레페인데요. 풍성한 크림과 딸기의 조합이 입을 행복하게 해준답니다!

 

디저트로 인기가 많은 편의점 음식인 만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은 기본이고 엄청 달달합니다 :) 생크림, 생딸기, 딸기잼, 크레페 도우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달콤하고 전문점에 뒤지지 않는 이 디저트를 한 번쯤은 반드시 먹어봅시다!

#딸기크림단팥죽

딸기 덕후들 모여라! 일본 편의점 딸

단팥죽 위에 생크림과 생딸기가 들어간다면 얼마나 맛있을까? 팥죽 위에 올려진 생딸기와 생크림 그리고 딸기 시럽이 만나서 이루는 완벽한 음식인 딸기 크림 단팥죽인데요. 단팥죽인 만큼 떡까지 들어있어서 쫀득쫀득 씹는 식감도 환상적인 디저트랍니다 :)

 

이 음식은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음식으로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떡이 하나밖에 안 들어있어서 서운할 만할 때, 계속 먹다 보면 단팥죽 안에 떡이 하나 더 있는 것을 발견하고 다시 설레는 음식이랍니다 :D

#딸기크림롤파르페

딸기 덕후들 모여라! 일본 편의점 딸

아이스크림과 롤 케이크를 둘 다 먹고 싶을 때 먹기 딱 좋은 디저트! 생딸기의 산미와 크림의 단맛이 맛의 균형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깔끔한 음식인데요. 조그만 미니사이즈 롤케이크가 위에 올려져 있어서 귀여움은 기본, 맛도 두 배로 즐길 수 있답니다 :)

 

아이스크림, 딸기 시럽, 생크림이 층층이 쌓여있어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사이즈가 크지 않아서 부담 없고, 식사 후 간단한 후식으로 먹기 딱 좋은 디저트입니다!

#딸기롤케이크

딸기 덕후들 모여라! 일본 편의점 딸

딸기 반쪽 두 개가 크림 사이에 쏙 들어가 있는 딸기 롤케이크! 비주얼부터가 상큼하고 귀여워서 심장을 콩닥콩닥 뛰게 하는 케이크인데요~ 로손의 말차롤케이크를 버금가는 맛으로 한번 먹은 사람은 없다 할 정도로 맛있는 시즌 한정 메뉴랍니다 :)

 

상큼한 생딸기와 부드러운 딸기 맛 생크림이 촉촉하고 푹신한 빵과 잘 어울려져 황홀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한 입을 딱 베어 무는 순간 하나를 더 먹고 싶어지는 딸기 롤케이크를 꼭 일본 여행 중 사 먹어보도록 합시다!

#딸기포키하트

딸기 덕후들 모여라! 일본 편의점 딸

일본의 빼빼로 브랜드 포키가 사랑스럽고 깜찍하게 변신한 특별 상품, 딸기 포키하트! 일반적인 포키와는 조금 다르게 막대 모양이 하트인데요~ 맛은 일반적인 딸기 빼빼로보다 딸기향이 진하고, 하트 모양이 너무 이뻐서 여성분들 심장 폭행할 과자입니다 :)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서 선물하기 좋은 과자로도 잘 알려져, 일본에서는 특별한 날에 불티나게 판매된다고 하는데요~ 한 박스에 두 팩이 들어있지만, 양은 많지 않다는 점만 빼면 완벽한 일본의 귀여운 포키랍니다!

 

지금까지 여행필수앱 볼로VOLO와 함께 일본 편의점 딸기 음식들을 알아봤습니다 :) 딸기 덕후라면 빨리 떠나고 싶게 만드는 메뉴들이 많은데요~ 편의점에서도 이 정도의 딸기 음식을 구할 수 있다는 사실이 참 인상 깊네요!

 

앞으로도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2018.03.1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여행의 순간을 생생하고 간편하게 기록하는 볼로(VOLO)입니다.
채널명
볼로
소개글
여행의 순간을 생생하고 간편하게 기록하는 볼로(VOLO)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