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해외인듯 해외아닌
1박2일 부산 여행 코스

by볼로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시는 국내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아마 해당 주제로 앙케트를 실시하면 많은 분들께서 부산을 꼽지 않을까 싶어요. 대한민국 제 2의 도시이자 부산항이 든든하게 지키고 있는 부산은 참 매력적인 곳입니다 ~^^~

 

실제 1박2일 코스로 다녀올만한 국내여행지로 부산만큼 알찬 곳도 없다고 하죠~~ 서울을 기준으로 차를 끌고 가기에는 운전시간이 길어져 피곤하지만, 비행기를 이용하기에도 좋고, 버스와 기차를 이용하기에도 좋은 여행지니까요~~.

 

여행기록어플 VOLO 볼로에는 해외여행 뿐 아니라 다양한 국내여행의 추억들이 가득합니다. '해외인듯 해외아닌 1박2일 부산여행' 을 경험하고 온 zzangh91님의 추억만 살펴봐도 여행 알짜 팁을 얻을 수 있지요. 너무 더워지기 전에, 이번 주말에는 부산여행 어떠세요 ~~?

아름다운 도시, 부산에 갑니다!

해외인듯 해외아닌 1박2일 부산 여행

"부산은 가깝고도 먼 도시인 것 같아요 해외와 비교하면 당연히 가까운데 비행기 타고 가기에는 조금 아깝고, 버스나 기차 타고가면 약간은 멀고, KTX 는 너무 비싸니 말이죠. 그래도 신나게 출바알 ~~~~ 부산에 도착했습니다"

광안리 숙소 괜찮은 곳은 여기!

해외인듯 해외아닌 1박2일 부산 여행

ⓒ zzangh91

"숙소는 이랜드에서 운영한다는 '켄트 바이 켄싱턴 광안리' 입니다. 뷰도 장난 아니고 객실이 너무 분위기 있어 좋았어요. 새로지은 호텔이라 깔끔하기도 합니다."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광안리 바다!

해외인듯 해외아닌 1박2일 부산 여행
해외인듯 해외아닌 1박2일 부산 여행

"호텔 체크인 후 점심을 간단히 때우고 바닷가로 내려왔어요. 너무너무 예쁜 광안리 바다.... 정말 마음이 편안해져요. 광안리 광장에서 다양한 공연도 보고, 시간을 보내다보면 어느새 밤이 됩니다. 밤이 내려온 광안리! 확실히 부산은 이 분위기 때문에 오는 것 같아요."

볼로의 한마디

광안리 여행의 중심이 되는 곳은 역시 광안리 해수욕장 입니다. 해수욕장 주변에는 낭만이 깃든 카페거리와 300여 곳의 횟집이 있고 야외무대가 설치되어 있어서 사계절 내내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고 해요. 피서철에는 광안리 해수욕장 주변에서 크고작은 축제가 열리기 때문에 이 주변에서 머물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여기가 홍콩이야 부산이야?

해외인듯 해외아닌 1박2일 부산 여행

"부산하면 꼭 가야하는 그곳 홍콩인지 부산인지 모를 그곳! 너무너무 예뻐요 사람도 그만큼 많긴 하지만 꼭 갑니다 부산에 오면 말이죠^^"

볼로의 한마디

홍콩보다 아름다운 부산, '야경의 도시'하면 홍콩이 제일 유명하지만, 사실 부산 더베이 101에 오시면 홍콩 부럽지 않은 야경을 볼 수 있어요. 홍콩보다 낭만적인 야경을 자랑하는 더베이101은 이제 대표적인 야경의 메카로 자리 잡았습니다. 여름철 부산 여행 가신다면 눈앞에 펼쳐진 멋진 야경을 안주 삼아 시원~한 맥주 한잔하시는 것~~~ 어떨까요? 그게 바로 여행의 소소한 행복인 것 같습니다.

해외인듯 해외아닌 1박2일 부산 여행 해외인듯 해외아닌 1박2일 부산 여행

ⓒ zzangh91

"이곳이 어디일까요? 다음으로 향한 곳은 바로 미포철길이에요. 걷는 걸 좋아하는 저지만 너무 많이 걷긴 했죠 ^^; 이곳에서 바라보는 바다도 정말 멋집니다."

볼로의 한마디

부산을 자주 여행하는 여행객들이 꼽은 인기 여행 스팟 중 하나에 선정된 '미포철길'을 혹시 아시나요~~? 이제는 더이상 운행하지 않는 동해 남부선 철길이 아주 유명한 출사지로 변신했어요. 파도 소리 가득해서 더욱 낭만적인 해운대 미포철길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면 더 행복할 여행코스입니다. 꼭 한번 즐겨보세요 ~~.

짧아도 좋은 부산 여행이 준 행복.

해외인듯 해외아닌 1박2일 부산 여행

"이번 여행은 정말 짧은 여행이었지만,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 소중한 사람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야 말로 정말 소중한 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