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 "잘못된 행동 죄송, 불쾌감 드린 점 반성한다" 태도 논란 사과

[핫이슈]by 엑스포츠뉴스
다나 "잘못된 행동 죄송, 불쾌감 드

다나는 28일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먼저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개인 SNS 라이브 도중 잘못된 행동과 발언 그리고 위험해보일 만큼 도가 지나친 모습으로 불쾌감과 상처를 드린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달라진 제 모습에 많은 분들께서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주셨는데 실망을 드려 너무나도 죄송하고 면목이 없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다나 "잘못된 행동 죄송, 불쾌감 드

이에 앞서 다나는 최근 인스타라이브를 진행하며 천상지희 재결합 및 자신의 솔로 음반 등에 대해 언급하며 "너네가 열심히 해서 멜론차트 1위만 만들어줬어도 솔로 또 낼 수 있는데. 멜론이 아니고 너네가 잘못했지"라며 팬들을 힐난하는 듯한 말로 논란이 일었다.


이어 다나는 린아가 천상지희 앨범 발매에 대해 부정적이며 스테파니와도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꾸준히 다른 천상지희 멤버들이 스테파니와 함께하는 모습이 SNS를 통해 공개된 바 있어 더욱 더 의아함을 샀다. 이외에도 방송중 손가락 욕설을 하거나 칼을 들고, 운전 중에 휴대폰을 사용한 모습 등도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 게시되며 논란이 이어졌다.


한편 다나는 최근 라이프타임 채널 '다시 날개 다나'를 통해 체중감량에 나선 모습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다음은 다나 사과문 전문.


다나입니다.

먼저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개인 SNS 라이브 도중 잘못된 행동과 발언 그리고 위험해보일 만큼 도가 지나친 모습으로 불쾌감과 상처를 드린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저의 불찰입니다.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달라진 제 모습에 많은 분들께서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주셨는데 실망을 드려 너무나도 죄송하고 면목이 없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매사에 신경쓰고 조심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죄송합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다나 인스타그램

2018.11.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