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god와 14년만에 작업, 옛날 생각 밀려와"

[연예]by 엑스포츠뉴스
박진영 "god와 14년만에 작업,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god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그 남자를 떠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박진영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녹음실에 앉아 14년만에 너희 목소리를 믹싱하는데 옛날 생각이 밀려오더라. 서울역에 태우 데리러 나갔던 일, 일산 집에 물 찼을 때 같이 물 퍼내고 온 몸에 두드러기 났던 일, 데뷔하고 처음으로 비디오가 달린 TV 샀던 일"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박진영 "god와 14년만에 작업,

이어 "그 때는 프로듀싱을 그렇게 가수랑 같이 생활하면서 하는 줄 알았던 것 같아. 지오디, 팬지, 20주년 축하해요. 팬지들이 이제는 왠지 애인이 있거나 결혼했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이런 곡을 줬는데 맘에 들었으면 좋겠네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god는 최근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THEN&NOW'를 발표했다. 14년만의 박진영과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그 남자를 떠나’는 사랑하는 여자가 다른 남자 때문에 힘들어 하는 모습을 마음 아파하며 그녀가 자신에게 돌아오길 바라는 내용을 담은 미디움 템포 R&B 힙합곡이다. 특히 다시 한번 god와 박진영이 만들어 낸 시너지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sidusHQ

2019.01.1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