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오 "여성가족부서 숙소 지원…여전히 신변보호 이뤄지지 않아"

[연예]by 엑스포츠뉴스
윤지오 "여성가족부서 숙소 지원…여전

배우 故장자연의 성접대 의혹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로 알려진 배우 윤지오가 현재 여성가족부의 지원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13일 윤지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모든 범죄는 반드시 규명되어져야 한다"라고 주장하면서도 "유독 언니의 사건이 오를 때마다 비이상적으로 자극적인 보도가 세상 밖으로 쏟아져나오는 것을 매번 보면서도 용기를 낼 수 밖에 없었다"고 털어놓았다.


또한 "저 한 사람으로 인해 그동안의 사회가 일순간 바뀌긴 어렵겠지만 민들레 씨앗처럼 사회의 변화가 조금씩 생겨나길 소망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어 "외면하는 연예인 종사자들을 보면서 그들이 무섭고 두렵고 함부로 나설 수 없다는것을 스스로도 알고 있지만 마음이 하루에 수도 없이 무너져내린다"고 말했다.


그러는가 하면 윤지오는 "좋은 소식을 처음 말씀드리자면 오늘부터 여성가족부에서 지원해주신 숙소에서 머무를 수 있게 됐다"고 알리며 누리꾼들의 관심에 고마움을 표현했다.


그는 "오후에 2시간 가량 검찰조사에 임했고 처음으로 포토라인이라는 곳에 서서 기자분들께서 요청하시는 질문들에 대한 답을 드렸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여전히 신변보호는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고 했다. 윤지오는 "제 자신을 스스로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 중에 촬영을 24시간 해서 자료를 넘겨드리고, 촬영을 해주는 팀과 늘 동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안전에 대해 우려하는 사람들을 위해 하루에 한 번씩 보고하는 형태의 짧은 라이브 방송 역시 함께 진행하려 한다고.


글을 마무리 하며 윤지오는 "앞으로는 좋은 소식만 전해드리고 싶은 마음"이라며 "사실을 규명하고자 하는 모든 분들이 계시기에 오늘 하루도 살아가고 있다"고 덤덤하게 자신의 의지를 표현했다.


한편 윤지오는 지난 5일 방송된 tbs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으로 '김현정의 뉴스쇼', 'SBS 8시 뉴스', '연예가 중계' 등에 출연해 10년 전 故장자연 사건에 대한 증언을 했다.


또한 지난 12일에는 참고인 신분으로 대검찰청 검찰과거사 진상조사단에 출석했다. 취재진 앞에서 윤지오는 "10년이 지나도 여전히 밝혀지지 않은 장자연 언니의 억울함을 밝히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이 자리에 나왔다"고 밝혔다.

이하 윤지오 인스타그램 전문

사람이 먼저다.

제 시선에서 바라본 대한민국은

아직은 권력과 재력이 먼저인 슬픈 사회네요.


범죄의 범위를 무엇은 크고 무엇은 작다.

규정지을 수 없고 모든 범죄는 반드시 규명 되어져야합니다.

하지만 유독 언니의 사건이 오를때마다 비이상적으로 유독 자극적인 보도가 세상 밖으로 쏟아져 나오는것을 매번 보면서도 용기를 낼 수 밖에 없었고

저 한사람으로 인하여 그동안의 사회가 일순간 바뀌어지긴 어렵겠지만 민들레씨앗처럼 사회의 변화가 조금씩 생겨나길 소망합니다.


외면하는 연예인 종사자들을 보면서 그들이 무섭고 두렵고 함부로 나설 수 없다는것을 스스로도 알고 있지만 마음이 하루에 수도없이 무너져내립니다.


좋은소식을 처음 말씀드리자면 매일 홀로 짐을 싸고 몰래 거처를 이동하였는데 오늘부터 여성가족부에서 지원해주신 숙소에서 머무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든것이 여러분의 관심 덕분이기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또 오후에 2시간 가량의 검찰조사에 임하였고 처음으로 포토라인이라는 곳에 서서 기자분들께서 요청하시는 질문들에 대한 답을 드렸습니다.


신변보호는 아직까지도 이루어지고있지 않아 제 자신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중에 촬영을 24시간하여 자료를 넘겨드리고 촬영해주시는 팀과 늘 동행하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달라진 정황들입니다.

안전에 대해 우려해주시고 걱정해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하루에 한 번씩 보고하는 형태로 라이브 방송도 짧은 시간 진행하려합니다.


앞으로는 좋은 소식만 전해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사실을 규명하고자하는 모든 분들이 계시기에 오늘 하루도 살아가고있습니다.

늘 건승하시는 삶을 사시길 기도드리겠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윤지오 인스타그램

2019.03.1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