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여기는 연예인 3명중 1명이 비밀결혼하러 온다는 곳입니다

by와이클릭

스타들은 대중의 주목을 받기 마련입니다. 그런 관심이 스타들을 행복하게 하기도 하지만 때로는 그들의 삶을 숨막히게 할 때도 있죠. 그래서 스타들은 사생활만큼은 미디어에 노출시키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게 됩니다. 특히 연애와 결혼에 관련된 일들은 특히 더 심한데요.


이 때문에 스타들은 비밀리에 갔다올 수 있는 여행지 혹은 미디어의 눈으로부터 자유로운 결혼식을 꿈꾼다고 합니다. 그리고 몇몇 장소는 스타들에게 비밀결혼의 성지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성지가 된 이곳에 대해 파헤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들이 비밀리에 결혼하기 좋은 성지로 꼽은 이곳은 바로 최고의 로맨틱한 여행지라고 알려져 있는 '하와이'입니다. 하와이가 이렇게 각광을 받게 된 것은 우리나라 결혼식의 규격화된 틀에서 벗어나 둘만의 특별한 날을 보내기도 좋고 남들의 눈에서도 자유롭기 때문이라고 하죠.

흔히 한국에서는 호텔이나 웨딩홀에서 많은 하객들이 모인 가운데 예식을 올리는데 사실 결혼식을 위해 들인 시간과 돈, 노력은 크지만, 막상 식을 마치고 나면 허무함만 남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신혼여행을 떠나기 피곤한 몸을 이끌고 비행기를 타는 것도 번거롭기만 하죠. 특히 연예인들의 경우 결혼식부터 쏠린 눈 그리고 미디어의 관심이 출국하는 날까지 계속되는데 둘만의 특별한 날까지 대중에게 노출되는 것은 매우 부담스럽기만 한 일이죠.

물론 즐길 수도 있다, 태양&민효린 결혼식장에서

이는 일반인에 비하면 연예인들의 경우 대체로 호화로운 호텔 결혼식이 많고, 무엇보다 시상식장을 방불케 하는 수많은 연예인 하객들이 몰리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결혼하는 당사자들조차 스트레스가 큰 부담스러운 이벤트가 되버려 결혼식을 안하던가 비밀 결혼을 생각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하와이'는 이런 모든 점에서 자유롭다고 합니다. 결혼식도 미디어에 노출이 덜해 둘만의 특별한 날을 보내기 좋으며 더불어 결혼식을 마치고 바로 최고의 신혼여행지라고 불리는 하와이에서 바로 신혼여행의 달콤한 로맨스를 즐길 수 있으니 그야말로 일석이조이죠.

해외에서 하는 결혼이다 보니 왠지 비용이 많이 들거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실제로는 결혼식장을 무료로 제공해 주는 곳도 많아 한국의 예식보다 더 저렴하고 경제적으로 준비하는게 가능하다고 합니다. 더불어 한국의 답답한 예식장 결혼과는 다르게 하와이의 아름다운 해변에서 파도소리를 들으며 결혼 행진을 즐길 수 있는 하와이 비치 웨딩은 최고의 결혼식을 보내는데 최고의 방법이라 할 수 있죠.

이런이유로 하와이는 연예인들 사이에서 비밀 결혼을 하는 최적의 장소가 되었으며 지금까지 많은 연예인들이 비밀결혼을 한 곳이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결혼을 한 대표적인 연예인 중 한명이 바로 우리나라 대표 여배우인 '이영애'입니다.

한류 열풍을 이끈 드라마 ‘대장금’의 주인공이였던 이영애씨는 2009년에 재미교포 사업가와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죠. 특히 당시 우리나라 톱여배우가 하와이에서 비밀리에 결혼식을 진행한 것에 대해 많은 추측들이 난무했었죠. 사실 이영애씨와 함께 일하던 사람에 의하면

“이영애 부부가 캐나다 밴쿠버에서 결혼식을 올리려고 했던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이영애가 워낙 유명해 다른 사람들 눈을 피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결국 하와이로 오게 된 것 같다"

고 밝혔는데 이를 보면 톱여배우로서 주변의 시선이 부담스러웠던 이영애씨는 둘만의 날을 만들기 위해 하와이로 떠난 것처럼 보입니다. 하와이에서의 비밀 결혼식 만큼이나 결혼식장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영애씨가 결혼한 곳은 하와이 대표 해변인 와이키키에서 한 20분 정도 떨어진 카할라 비치라는 곳으로, 결혼식장은 그곳 카할라 비치의 한 호텔이였다고 합니다.

해당 호텔은 하와이에서도 잘 알려진 5성급 특급 호텔로, 근처 최고급 주거지로 둘러싸인 곳에 위치하고 있어 보안과 환경이 매우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연예인들이 비밀 결혼하기에 최적의 장소였기 때문에 그런것일까요. 이후 젝스키스 은지원과 핑클 이진도 같은 장소에서 결혼하며 다시한번 화제를 불러모았는데요.

2010년에 하와이에서 첫사랑과 결혼한 은지원은 가수로 데뷔하기 전에 하와이에서 거주했던 유학파 출신으로 잘 알려져 있죠. 그만큼 하와이에 대해 잘 아는 그도 특별한 결혼을 위해 하와이를 선택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영원한 요정 핑클의 이진역시 선택은 똑같았는데요. 그녀의 배우자는 미국에서 금융업에 종사하는 남성으로 미국 시민권자이기 때문에 결혼으로 미국을 선택한 것은 놀랍지 않은 것 같습니다. 평소 소박하지만 조용하며 아름다운 결혼을 꿈꿨다는 그녀답게 선택은 역시 하와이였죠.

이 결혼식에는 같은 핑클의 멤버였던 옥주현이 참석해 화제가 되었는데 평소에도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던 옥주현은 직접 이진의 결혼식 메이크업을 해주며 여전한 우정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