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소정방폭포서 20대 파도 휩쓸려 실종

[이슈]by 연합뉴스
제주 소정방폭포서 20대 파도 휩쓸려

해경, 제주 소정방폭포 실종 여성 수색

(서귀포=연합뉴스) 박지호 기자 = 제주도가 태풍의 직접 영향권에 든 22일 밤 서귀포시 소정방 폭포에서 20대 여성이 파도에 휩쓸려 실종돼 해경이 수색하고 있다. 

태풍 영향을 받은 22일 오후 제주 소정방폭포에서 20대 여성이 파도에 휩쓸려 실종됐다.


서귀포해양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19분께 서귀포시 소정방폭포에서 박모(23·여·서울)씨와 이모(31·제주)씨가 파도에 휩쓸렸다.


이씨는 폭포 옆 계단 난간을 잡고 스스로 바다에서 빠져나와 경찰 등에 신고, 도움을 요청했다.


그러나 박씨는 바다에 빠진 채 현재까지 실종된 상태다.

[서귀포해양경찰서 제공]

해경은 소방대원과 경찰 등 18명을 동원, 수색을 벌이고 있다.


그러나 태풍 영향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고 파도가 높아 박씨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해경은 이들이 폭포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계단으로 내려갔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보고 있다.

제주 소정방폭포서 20대 파도 휩쓸려

해경, 제주 소정방폭포 실종 여성 수색

(서귀포=연합뉴스) 박지호 기자 = 제주도가 태풍의 직접 영향권에 든 22일 밤 서귀포시 소정방 폭포에서 20대 여성이 파도에 휩쓸려 실종돼 해경이 수색하고 있다. jihopark@yna.co.kr 

(서귀포=연합뉴스) 고성식 기자 koss@yna.co.kr

2018.08.2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뉴스가 시작되는 곳, 뉴스의 새로운 기준
채널명
연합뉴스
소개글
세상의 모든 뉴스가 시작되는 곳, 뉴스의 새로운 기준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