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차막힘 용서되는 가평 당일치기 드라이브 명소

by세시간전

​서울에서 차로 한 시간을 달리면 도착하는 가평. 닭갈비, 계곡, 빠지만 있는 줄 알았다면 주목하자! 가평은 여름에 물놀이를 즐기기 좋은 곳으로 유명하지만, 자연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좋다. 에디터가 가평의 드라이브 명소들을 골라왔으니 이번 주말은 산과 강이 공존하는 가평으로 짧고 굵게 콧바람 쐬러 고!💨


글 리아

힐링은 여기서! 더스테이 힐링파크

더스테이힐링파크

대한민국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위곡리 303-3

@baek.gw

@hong._.mi

자연이 숨 쉬는 더스테이 힐링파크에서 가을을 만끽해보자. 더스테이 힐링파크는 자연은 물론 스포츠까지 힐링 요소들이 가득한 공간이다.

@1.08_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나인블럭 카페. 널찍한 공간에서 출출한 배를 채우고 여유를 즐기기 좋다. 내부에는 앤틱 가구와 전시 공간도 마련되었으니 구석구석 둘러보는 재미도 느껴보자!

@__dal.som__

@nychoiii

카페에서 배만 채우는건 이곳을 절반만 즐긴 게 아닐까? 야외에는 종일 시간을 보내고 싶을 정도로 눈이 즐거운 풍경이 펼쳐진다.

@lamusede

더스테이 힐링파크를 100% 즐기려면 산책로를 꼭 거닐어보자. 나무로 둘러싸인 공간에서 독서를 할 수 있는 ‘독서당’부터 동물이 모여있는 ‘알파와 앵무’까지. 한적한 곳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꼭 가져보길 바란다.

@doririnng

⏰ 카페 나인블럭 영업시간 - 매일 08:00~22:00

💸 입장권 - 1인 5,000원 (카페나 식당에서 포인트로 사용 가능)

✔️ 이곳의 매력에 푹 빠져 헤어나오기 힘들다면 숙박도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자.

저기압일 때는 고기 앞으로! 여우사이

여우사이

경기 가평군 청평면 상지로 245 숲속의호수펜션

@bae_vely0103

가평에서 펜션 숙박의 꽃 바비큐를 즐기지 못해 서운하다면 여우사이를 주목하자! 숲속에 위치한 여우사이는 푸른 호수를 바라보며 고기를 구워 먹는 바베큐 맛집이다.


야외 테라스에서 구워먹는 고기는 캠핑을 떠나온 듯한 기분이 들 테다. 실내는 야외 못지않은 뷰 맛집에 아늑함까지 더해준다.

@somin4u

바비큐 전문점 답게 뷰에 뒤지지 않는 고기 맛을 자랑한다. 추천 메뉴는 ‘정식 모둠 바비큐’ 구성. 고기는 목살과 삼겹살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바비큐에서 빼놓으면 서운한 소시지, 블랙타이거 새우까지 포함이다. 고기와 곁들이기 좋은 반찬, 된장찌개까지 함께 하면 나도 모르게 밥 한 그릇이 비워질지도 모른다. 원래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니까!

@na_a_reum

숯불 고기 굽기 초보자 레벨이어도 걱정하지 말자. 고기 굽는 요령까지 전수해주니 겉은 까맣고 속이 빨간 고기는 이제 안녕! 👋


⏰ 영업 시간 - 수~일 11:00-20:00 (매주 화요일 휴무)

💸 정식 모둠 바비큐 - 16,000원

✔️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뷰 맛집 라면 맛집, 라틴정원

라틴정원

대한민국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복장리 산61-2

@allonmine_e

호명산 깊은 곳에 위치한 라틴정원은 탁 트인 뷰와 넓은 정원을 자랑한다. 라틴정원을 두배로 즐기는 방법은 방갈로 이용하기! 인생샷은 물론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 힐링하기에 더없이 완벽하다.

@su_____vely5

다만 방갈로 이용 시간은 1시간이다. 방갈로 자리가 아니어도 아름다운 뷰를 감상하기 충분하니까 아쉬워하지 말길.

@zin_novation

@hyun._.je

라틴정원의 또 다른 매력은 야외에서 먹는 라면. 북한강 뷰를 바라보며 먹는 라면은 맛이 없을 수 가 없다!🍜 김치는 서비스, 햇반도 판매해 밥을 말아 먹을 수도 있다는 사실. 뷰 한입, 라면 한입씩 먹다 보면 자연스레 햇반을 구매하는 나를 발견할지도 모른다.

@b.yeon_25

⏰ 영업 시간 - 평일 11:00-19:00 / 주말, 공휴일 10:00-20:00

💸 한강라면 세트 - (음료+셀프 한강라면+김치+계란) 12,000원 / 치즈+1,000원 햇반 +1,800원

방갈로 이용료 - 평일 무료, 주말 1,000원

✔️ 방갈로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이용하면 된다. 만석일 경우에는 다른 좌석에 자리했다가 옮길 수 있다는 점 참고하자.

가평 양떼목장, 클라우드힐

가평 양떼목장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209

@supia1926

푸른 초원이 드넓게 펼쳐진 클라우드힐은 6만평의 목장을 보유한 양떼목장으로 유명하다. 이곳은 양들에게 건초를 주며 교감하는 시간을 가지기 좋아 연인,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aonly_r

입구에서 입장료를 지불 한 뒤 들어갈 수 있으며 입장권에는 양 먹이주기 체험이 포함됐다.

@minjikim84

@94hyein

이름처럼 구름 모양을 연상시키는 곡션형의 카페 내부는 모두 통유리로 되어있어 광활한 목장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다양한 베이커리류도 준비되었으니 디저트배도 잊지말고 채우길! 잣나무숲 산책로까지 걸으면 클라우드힐 완벽하게 즐기기 성공이다.


⏰ 운영 시간 - 평일 10:00-19:00 / 주말,공휴일 10:00-20:00

💸 입장권+양 먹이주기 체험 6,000원

✔️ 노키즈존, 키즈존이 구분되어 있다.

카페야 갤러리야..? 골든트리

골든트리

경기 가평군 가평읍 금대리 130-18

@hh2zi

@leessang._

골든트리는 배산임수의 땅 가평 금대리에 위치했다. 리조트에 온듯한 카페 외관과 잘 가꿔진 조경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예술작품과도 같은 이 공간은 여러 유명 CF와 화보촬영지로 등장하기도 했다.

@jin.young.95

@​​all.muse 구상나무

어딘가 어색해 보이는 나무 한그루는 골든트리의 상징으로, 기후변화로 인해 점점 사라져가는 우리나라 고유종 구상나무다. 어색한 듯 주변 풍경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구상나무 앞에서 남기는 사진은 어떨까.


음료 가격은 비교적 사악하지만 감탄을 연발하게 되는 뷰에 금방 수긍이 될 만큼 매력적인 공간이다. 추워지기 전에 마음이 편안해지는 뷰를 바라보며 완연한 가을을 즐겨보자.


⏰ 영업시간 - 평일 10:00-19:00(주문마감 18:30) 주말 10:00-20:00(주문마감 19:30)


골든트리 인스타그램 링크 바로 가기 >

더 많은 서울 근교 리버뷰 카페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