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곧 유명해질 강원도 신상 핫플 3곳

[여행]by 세시간전

국내 갈 만한 곳 다 가봤다! 새로운 곳을 원해! 외치는 이들을 위한 신상 명소 세 곳을 소개한다. 곧 개장을 앞둔, 개장한지 얼마 되지 않은 강원도의 떠오르는 NEW 여행지 세 곳, 지금 확인해 보자.


📍 원주 소금산 울렁다리

📍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 속초 대관람차


글 아띠

속초 대관람차

@dinvely_s2

원주 소금산 울렁다리

소금산그랜드밸리 

강원 원주시 지정면 소금산길 12

울렁다리

@_eun00000

울렁다리

@_eun00000

아찔함을 즐기는 이라면 원주 소금산에 새롭게 문을 연 ‘소금산 울렁다리'로 향해보자. 소금산 울렁다리는 간현 관광지 협곡을 이용해 만든 종합 체험관광지, 소금산 그랜드밸리 내 자리했다.


이미 유명했던 소금산 출렁다리


올 1월에 문을 연 소금산 그랜드밸리는 이미 다리를 덜덜 떨리게 만드는 출렁다리로 유명세를 알렸었다.

소금산 출렁다리

@zzzu_e

소금산 출렁다리

@_eun00000

200m 길이로 산악 도보교 중 가장 길고 높은 다리였는데, 그 건너편 404m로 국내 최장 길이의 울렁다리가 문을 열게 된 것! 엄청난 높이와 길이에 멀리서만 봐도 아찔~하다.


소금산 울렁다리 보기만해도 울렁거린다.

소금산 울렁다리

@_eun00000

소금산 울렁다리

@bandit_sister

매표 후 나무 데크 계단을 따라 오른 뒤, 출렁다리 - 소금 잔도 - 스카이타워- 울렁다리로 이어지는 코스! 출렁다리, 울렁다리는 물론이거니와 소금 잔도 또한 절벽 옆 길로 무섭지 않은 순간이 없다. 고소공포증 있다면 쳐다보지도 않길 추천하는 여행지..!


소금산 그랜드밸리는 약 2시간 정도를 잡고 방문해야 한다.

소금잔도

@_eun00000

스카이타워에서 울렁다리를 내려다보며 사진도 남겨보고, 최장 길이인 울렁다리에서도 기념사진을 남겨보자. 특히, 울렁다리 중간에는 유리 바닥 구간도 있어 더욱 스릴이 넘친다. 뭔가 시작부터 끝까지 화장실만 가고 싶을 것만 같은 여행지. 공중에서 아찔한 체험을 즐기러 떠나보자.
소금산 울렁다리 앞에서

@mminnimini_

⏰  9:00-18:00(동절기 15:30 매표 마감)

💸  입장료: 1인당 3천원

✔️ 차를 주차해놓고 걸어들어가야 한다. 야외 주차장은 넓게 조성되었으며 주차비 무료!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의암호정차장 

강원 춘천시 스포츠타운길 245 

빼어난 경관으로 사랑받는 삼악산. 등산을 해서 올라가는 것도 좋지만, 여기 좀 더 편하게 오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선물 같은 수단이 생겼으니! 험한 산세를 이겨내게 해 줄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다.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elisajang_

3.61km 국내 최장 길이의 삼악산 케이블카


21년 10월 운행을 시작한 따끈따끈한 NEW 케이블카로 삼천동에서 의암호를 가로질러 삼악산까지 연결된다. 3.61km로 국내 최장 길이! 편도만 18분이 소요된다.


케이블카에서는 블루투스를 연결해 케이블카에서 음악 감상도 가능! 하늘을 나는 기분으로 춘천의 하늘길을 달려볼 수 있겠다. 창밖 너머로는 북한강으로 흘러드는 강변 그리고 청운봉, 등선봉, 용화봉 3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삼악산의 산세를 즐겨보자.


귀여운 문구를 배경으로 남기는 인증샷도 잊지 말기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elisajang_

4월부터 야간 개장도 한다. 호수 케이블카 야간 개장과 함께 인근 생태 탐방로와 휴게 전망대도 문을 열 예정이다.


⏰ 9:00-18:00(3월 휴장)

💸 성인 왕복: 일반 캐빈 23,000원/ 크리스탈 캐빈 28,000원

(36개월 미만 무료 입장)


✔️ 1인 최대 8매까지 구매 가능

✔️ 온라인예약은 당일구매, 당일사용이 불가하다.

✔️ 해당 탑승 회차 30분전에는 현장 발권을 완료해야 한다.

✔️ 당일 탑승마감은 17시며 매표마감은 현장 상황에 따라 티켓 조기 매진될 수 있다.

속초 대관람차 속초해수욕장

속초 대관람차

@dewlog_

가슴이 뻥 뚫리는 바다 보러 속초로 향한 사람들 주목! 속초 해수욕장에 새로운 명물, 속초 대관람차가 들어서 바다를 보러 온 이들의 마음을 더욱 시원~하게 뚫어줄 예정이다.


정식 개장일은 3월 25일! 정식 개장일은 3월 25일이지만, 65m에 달하는 커다란 높이로 벌써부터 속초를 찾은 이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히고 있다.

속초 대관람차

@dewlog_

속초 해수욕장

@dewlog_

속초 대관람차와 함께 지상 4층 규모의 체험형 전시관 및 테마파크도 준비 중이다. 늦어도 5월쯤에는 개장된다고 하니 속초에 또 다른 핫플이 기대되는 바. 속초 대관람차에 올라 바다 풍경은 물론, 청초호를 비롯한 속초의 도심 풍경도 즐겨 보자.


💸 성인 기준 12,000원 예정

속초 대관람차

@gh_.side

속초 대관람차2-동명항

@gh_.side

개장 전 속초 대관람차를 배경으로 인생샷 남기기!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카페,디저트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61 속초 일출 명소로 유명한 영금정, 외옹치바다향기로 등 속초 곳곳에서 대관람차 뷰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특히 떠오르는 명소는 카페 보사노바.
보사노바 속초

@s__harim

보사노바 카페는 커다란 창문을 배경으로 남기는 인생샷으로 유명했는데, 이제 테라스에서는 관람차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게 됐다. 떠오르는 랜드마크 앞에서 미리 인증샷 남겨보자!
보사노바 속초

@dinvely_s2

보사노바 카페

@96_su_bin

⏰ 9:00-21:00 (20:30 라스트오더)
2022.03.0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여행이 가장 설레는 시간. 여행 콘텐츠 서비스 “세시간전”입니다.
채널명
세시간전
소개글
여행이 가장 설레는 시간. 여행 콘텐츠 서비스 “세시간전”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