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무엇이든 기대 이상의 드라마"

[연예]by 리모콘

오는 9월 5일 드라마 '마성의 기쁨' 첫 방송을 앞두고 막바지 촬영에 한창인 배우 최진혁을 만났습니다.

[최진혁]
안녕하세요 시청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 '마성의 기쁨'에서 공마성 역할을 맡은 최진혁입니다

[인터뷰: 최진혁]
Q_ 오늘 촬영 내용은?
A_ 거의 막바지 촬영을 하고 있는데 반전이 좀 있어서

[현장음]
반전이 있나?

[현장음: 최진혁]
네 그렇죠

[현장음]
어떤 반전?

[현장음: 최진혁]
그건 말씀해 드릴 수 없죠

[현장음]
무엇이든 기대 이상이지 않을까 싶어요

'마성의 기쁨'은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앓는 공마성과 누명을 쓰고 나락으로 떨어진 톱스타 주기쁨의 황당하지만 설레고, 낯설지만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인터뷰: 최진혁]
Q_ 드라마 '마성의 기쁨'은?
A_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인데 그 안에서도 가슴이 먹먹해지는 그런 사연들도 있고 제가 신데렐라 기억장애라는 설정인데 하루가 지나고 자고 일어나면 그 전날의 기억을 다 잃어버리는 설정이 있어요 시청자분들도 재미있게 보시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최진혁이 공마성 캐릭터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인터뷰: 최진혁]
Q_ '마성의 기쁨' 공마성 캐릭터를 선택한 이유는?
A_ 공마성이란 캐릭터 자체가 멋있는 캐릭터고 사람들에게 연민을 불러일으키는 그런 매력이 있더라고요 한편으론 개구쟁이 같은 면도 있고 입체적인 면이 많아서 제가 잘 해볼 수 있지 않을까란 생각 때문에

[현장음]
공마성이란 이름이 마음에 드나?

[현장음: 최진혁]
오글거리긴 하는데 작가님이 깊은 뜻으로 써주신 거니까 받아들여야죠

최진혁의 활약으로 더 기대되는 드라마 '마성의 기쁨'.

[시청자 여러분께]
드라맥스 시청자 여러분 저희 '마성의 기쁨'이 9월 5일 수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합니다 매주 수목 밤 11시에 방송하니까 많이 봐주시고 본방사수 부탁드리겠습니다 9월 5일에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올 가을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마성의 기쁨'에 기대와 관심이 모아집니다. K STAR NEWS 강주영입니다.

2018.09.0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Interesting #Happy #Quick 흥미롭고 행복한 영상을 가장 빠르게!
채널명
리모콘
소개글
#Interesting #Happy #Quick 흥미롭고 행복한 영상을 가장 빠르게!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