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악'황정민, 언택트로 만난 "브라더"

[연예]by 리모콘

영화 촬영차 요르단에 머무르고 있는 배우 황정민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언론시사회에 화상으로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홍원찬 감독) 언론시사회가 열린 가운데, 홍원찬 감독과 배우 이정재, 박정민이 참석했다.

이날 현지에서 화상으로 참석한 황정민은 시종일관 해맑은 미소와 유쾌한 입담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으로, 오는 8월 5일 개봉한다.

#다만악에서구하소서 #다만악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홍원찬감독 #요르단황정민 #언택트황정민 #황정민화상연결 #황정민비대면 #데일리쨈 #쨈이슈다

2020.07.3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Interesting #Happy #Quick 흥미롭고 행복한 영상을 가장 빠르게!
채널명
리모콘
소개글
#Interesting #Happy #Quick 흥미롭고 행복한 영상을 가장 빠르게!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