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코페, 코로나19에도 '코미디는 계속된다'

[연예]by 리모콘

제8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이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총 10일간 부산에서 열린다.

최근에 열린 기자회견에 김준호 집행위원장을 포함한 '부코페' 출격 희극인들이 총출동해 더 강력해진 웃음을 예고했다.

'Comedy must go on'(코미디는 계속 되어야 한다)는 슬로건 아래 개최되는 제8회 '부코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웃음에 목말라 있는 국민들을 위로하기 위한 힐링 코미디로 채워졌다.

비말 감염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동차 극장 형식의 '코미디 드라이빙 씨어터' 를 전격 도입 하는 등 정부의 코로나 19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한다는 방침이다.

'부산바다 웃음 바다'를 만들 '부코페'의 주역들, 영상으로 함께 하시죠.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8회부코페 #BICF #부코페#21일개막 #부코페기자회견 #코미디는계속되어야한다 #코미디드라이빙씨어터 #김준호 #김대희 #옹알스 #쇼그맨 #이리오쏘 #조윤호 #박성호 #요들뽕 #동네놈들 #여탕SHOW #변기수의목욕쇼 #데일리쨈 #쨈이슈다

2020.08.0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Interesting #Happy #Quick 흥미롭고 행복한 영상을 가장 빠르게!
채널명
리모콘
소개글
#Interesting #Happy #Quick 흥미롭고 행복한 영상을 가장 빠르게!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