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샷 맛집 여수 인피니티풀 풀빌라 BEST 5

[여행]by 올스테이

여수 풀빌라 펜션 & 오션뷰 리조트 BEST 5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정 입니다!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 국내에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수 풀빌라’로의 휴가는 어떠세요? 최근 여수의 숙소들은 인피니티풀을 갖춘 대규모 풀빌라들이 대세에요. 환상적인 오션뷰는 기본이고 고급스러운 인피니티 풀과 개별 수영장이 해외 리조트에 온 듯한 느낌을 자아내더라고요. 저와 함께 요즘 가장 핫한 ‘여수 오션뷰 인피니티풀 풀빌라 펜션 & 리조트 BEST5’ 알아볼까요?

NO. 5 라테라스 리조트

라테라스 리조트는 리조트, 클럽호텔, 프라이빗 풀빌라, 코브스위트 총 4개의 동을 가진 넓고 쾌적한 숙소에요. 프라이빗 풀빌라는 개별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다른 객실에는 욕조가 있어 반신욕을 즐길 수 있어요. 공용 사계절 온수 인피니티 풀이 2개나 있고 일몰시간 버블 파티도 즐길 수 있답니다. 노천스파와 히노끼 사우나도 매우 큰 규모로 마련되어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리조트 내에는 투썸플레이스, CJ BBQ, 피자수퍼, 편의점 등 F&B 시설도 잘 마련되어 있어 휴가온 기분을 제대로 낼 수 있어요. 차로 4분 거리에 하나로마트, 10분거리에 롯데마트도 있어 더욱 편리해요. 여수 인생샷 스팟으로 유명한 해상그네와 조각공원, 스카이워크 등을 즐길 수 있는 여수 예술랜드까지도 차로 6분거리라 커플여행에 딱이에요!

NO. 4 블루망고 풀빌라 앤 리조트

블루망고 풀빌라는 2020년 4월에 오픈한 신상 풀빌라에요. 초대형 2단 인피니티풀과 이국적인 분위기로 벌써부터 입소문이 자자하답니다. 블루망고 풀빌라에는 인피니티풀과 프라이빗풀, 메인풀 총 3가지 수영장을 만나 볼 수 있어요. 모두 규모가 크고 뷰가 환상적이라 어디서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어요.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 이국적인 분위기의 블루망고에서 동남아 감성을 느껴보아요.

아름다운 수영장 외에도 블루망고 풀빌라에는 스카이워크, 홈씨네마, 카페와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변이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해수욕을 즐기거나 산책, 드라이브에도 완벽한 숙소에요!

NO. 3 르그랑블루 리조트

르그랑블루 리조트는 여수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힐링 오션뷰 풀빌라에요. 환상적인 뷰의 대형 인피니티풀은 물론이고 노천스파와 스카이워크, 그랑스윙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름 휴가지로 딱이에요. 해상 그네인 그랑 스윙 이용시에는 드레스도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어 발리 못지 않은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요.

풀빌라 객실에는 오션뷰 전용 수영장과 제트스파도 갖춰져있어 좀 더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해요. 단층, 복층, 히노끼탕 등 다양한 옵션이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답니다.

NO. 2 슈가브리움 펜션

슈가브리움 펜션은 전 객실 개별 오션뷰 수영장을 갖춘 럭셔리 펜션이에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모양의 풀은 포토제닉 그 자체! 한 폭의 그림과 같은 풍경을 내 방에서 만나볼 수 있어 인기가 매우 많답니다. 아치형테의 공용 대형 인피니티풀과 다양한 포토존이 있는 아티스트 가든 등 인생샷 스팟도 잘 갖추고 있어 사진 찍기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펜션이라 할 수 있어요.

객실별 전용 수영장에서는 아름다운 여수의 일출, 일몰을 즐길 수 있는 플로팅 조식, 선셋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슈가브리움의 매력은 끝이 없답니다. 최근에는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생겼어요! 요트투어, 제트보트, 제트스키 중 하나를 택하여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여수여행 필수 코스로 손색이 없답니다.

NO. 1 하이클래스153 부띠끄 리조트

하이클래스 153 부띠끄리조트는 4계절 이용가능한 인피니티 온수풀이 있는 풀빌라에요. 2개의 인피니티풀은 성인용과 아동용으로 나뉘어져 있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스카이 워크와 천국의 계단, 하이스윙(해상그네)도 있어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답니다. 하이스윙 이용 시 드레스 대여는 무료!

아름다운 오션뷰 카페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도 마련되어 있어 즐길거리가 정말 많아요. 풀빌라 객실 내에는 오션뷰 실내수영장과 제트스파가 마련되어있어 조용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싶은 분들도 만족스러우실 거에요. 사전 예약시 평일 입실에 한해 터미널과 엑스포역에서 픽업도 가능해요.


사진 출처 – 네이버 업체등록 사진, 르그랑블루 네이버블로그, 인디브리움 네이버 블로그, 하이클래스153 홈페이지

2020.06.2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국내/외 호텔, 모텔, 펜션 등 모든 종류 숙소 최저가 비교
채널명
올스테이
소개글
국내/외 호텔, 모텔, 펜션 등 모든 종류 숙소 최저가 비교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