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온천 리조트 BEST 3! 소백산 풍기온천 리조트, STX 리조트, 덕구온천 리조트

[여행]by 올스테이

언택트 관광에 최적화 된 경북 가을 여행지 & 공기 좋고 물 좋은 영주, 문경, 울진 가족여행 호텔 BEST 3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가장 먼저 생각 나는 온천! 올해는 멀리 가지 말고 국내에서 온천 여행 즐겨보는거 어때요? 전국의 소문난 ‘온천 리조트 BEST 3 & 경북 가을 여행지’ 를 엄선했으니 함께 즐겨보아요. 가족여행, 효도여행으로 안성맞춤인 온천 여행, 떠나볼까요?

문경 진남교반

진남교반은 경북팔경 중 제 1경으로 손꼽히는 문경의 명소예요. 기암괴석과 층암절벽, 강위로 이어진 교량이 자연과 인공의 조화를 이룬답니다. 가을이면 울긋불긋 단풍도 감상할 수 있어요!

최근에는 아름다운 경관 조명들을 설치해 야간 관광지로도 주목을 받고 있어요. 고모산성에 올라 아름다운 문경을 자연을 감상해보세요.

울진 불영사

가을이면 꼭 가야 하는 경북 울진의 명소! 바로 불영사입니다. 불영사는 여성 스님들만 있는 비구니 사찰로 오랜 역사와 많은 문화재를 보유하고 있어요. 불영사 계곡부터 사찰까지 화려한 단풍이 펼쳐져 눈을 뗄 수가 없어요.

주차장에서 절까지 가는 길도 평탄해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절 앞의 커다란 연못에는 부처님의 모습이 비친다고 하니 그 풍경도 놓치지 마세요!

  1. 이용요금 : 어른 2.0 / 청소년 1.5 / 어린이(8세~13세) 1.0 // 주차비 무료

경북 언택트 여행지 기타 팁

단풍 절정기인 10월 17일부터 11월 15일까지는 방역 집중관리 기간입니다.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생활 방역이 중요해요.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는 필수! 야외에서도 거리두기를 지키며 안전하게 여행해요:)

소백산 풍기 온천 리조트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투숙객 대상 천연 온천 1회 무료
  2.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풍기온천
  3. 경북나드리협약으로 저렴하게 영주 관광가능

스위트룸

소백산 풍기온천 리조트는 영주의 명산, 소백산 자락에 위치한 온천 리조트입니다. 트윈, 스탠다드 객실은 커플, 스위트는 4인 가족이 머무르기 적합해요. 온돌룸도 있어 효도여행 숙소로도 딱이에요.


어메니티

스위트룸에는 욕조가 있어요. 전 객실 온천수가 나오기 때문에 프라이빗하게 스파를 즐기기에도 좋죠.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어요.


조식

풍기온천리조트는 조식 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든든한 황태국밥 or 한우국밥 중 선택이 가능하며 단품으로 식사가 제공돼요. 08:00 ~ 09:30 사이에 이용이 가능해요. 1인 8,000원이라 가성비도 좋아요!


로비/부대시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에요. 리조트 내에는 카페와 푸드코드, 세미나실과 같은 부대시설도 갖춰져 있어요.

온천 리조트에서 온천을 빼놓을 수 없죠! 풍기온천은 유황, 불소, 중탄산 등 우리 몸에 좋은 물질이 가득해 건강과 피부미용에 효과 만점이에요.

엄청난 규모의 노천탕과 실내온천을 즐길 수 있답니다. 남·여 동시 수용이 가능해 가족여행에 제격이에요.


외관/인테리어

소백산 풍기온천 리조트는 초대형 온천에서 힐링할 수 있는 영주 숙소에요. 경북나드리 협약을 통해 영주의 주요 관광지(부석사, 소수서원, 풍기온천)도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어요!


위치

소백산풍기온천리조트 : 경상북도 영주시 풍기읍 죽령로 1400

이용객 실제 후기


"휴양하기 좋은 호텔" 하루 숙박이었기에 전체를 살펴보기엔 부족한 시간이었지만 숙소는 깨끗하고 안락하였으며, 주변 소백산의 경관도 아주 좋았음. 물도 온천수라 그런지 아주 좋았음. – DAESUP

STX 리조트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바데풀 히노끼탕, 허브탕 등 다양한 스파 가능
  2. 반려견 동반 가능한 온천 리조트
  3. 취사 가능도 OK! 분리형 럭셔리 객실

주니어 스위트

STX 리조트는 풍수지리학적으로 완벽한 곳에 위치한 명당 온천 리조트에요.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고급스럽고 쾌적한 숙박을 제공해요. 반려견 동반 객실도 있어요. 주니어 스위트룸은 4인 가족에게 적합한 객실입니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으며, 객실 내 취사도 가능해요. 전기밥솥, 전자레인지는 물론이고 정수기까지 완비되어 있답니다. 침실은 트윈베드로 편안히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개별 테라스도 있어 향긋한 솔내음을 맡을 수 있어요.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 바디워시, 비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조식

STX 리조트는 푸짐하고 다양한 가짓수의 조식으로도 유명해요. 한식, 양식, 아시아식 등 매우 다양한 메뉴가 뷔페식으로 제공돼요. 온 가족 입맛을 모두 만족시키는 가족 호텔로 최고에요.


로비/부대시설

스파 산토리니는 국내 최고의 중탄산나트륨 온천수로 운영되고 있어요. 피로회복 및 근육통, 관절염 등에 탁월한 효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답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노천탕, 바데풀 9종 히노끼탕, 허브탕 등 종류도 매우 다양해요.

리조트 내에는 노래방, 오락실, 가든 BBQ, 피트니스센터 등의 댜양한 부대시설도 있습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 입니다.


외관/인테리어

STX 리조트는 조용한 산 속에서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문경 숙소입니다. 석탄박물관, 가은오픈세트장 등 관광지와 인접해 위치도 좋아요. 경북 언택트 가을 여행지인 진남교반도 30분 거리로 멀지 않아요.


위치

STX 리조트 : 경상북도 문경시 농암면 청화로 509

이용객 실제 후기


"굿구굿" 너무너무 아늑하고 좋았어요.그가격이 그정도 숙소는 없을것 같아요. 다음에 부모님모시고 또 방문할 예정이예요.

덕구온천 리조트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최근 리모델링으로 쾌적한 컨디션
  2.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숙박의 즐거움 UP
  3. 스파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시설

스탠다드 22평

덕구 온천 리조트는 최근 리모델링으로 매우 쾌적한 컨디션을 보유한 온천 리조트입니다. 호텔과 콘도(리조트)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리조트의 스탠다드 22평형은 4인 가족에게 최적화 된 객실입니다.

침실과 거실, 욕실, 발코니로 이루어진 구조에요. 침실은 미닫이 문을 통해 오픈하거나 독립된 형태로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해요. 전자렌지와 싱크대가 있지만 객실 내 취사는 불가능해요.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개별 세면도구를 지참해주세요:)


조식

취사는 콘도 지하 1층의 셀프다이닝 공간에서 가능해요. 조식은 08:00 ~ 13:30 사이에 이용 가능하며, 우거지탕은 주문이 가능해요. 저녁에는 BBQ 파티도 가능해요.


로비/부대시설

덕구온천은 국내 유일의 자연용출온천입니다. 인위적으로 손대거나 데우지 않는 약알카리성 천연 온천수로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스파월드, 대온천장에 노천온천, 액션스파, 테라피 등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요.

우리 가족만의 시간을 갖고 싶다면, 프라이빗 스파룸을 이용해보세요. 넓은 거실과 텔레비전, 스파룸, 사우나까지 완벽하게 갖춰져 있답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 까지예요.


외관/인테리어

덕구 온천 리조트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울진 숙소예요. 울진의 대표 관광지인 성류굴 까지 30분 거리로 가까워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경북 가을 여행지인 금강송 에코리움, 등기산스카이워크, 불영사 까지는 50분 정도 소요돼요.


위치

덕구온천리조트스파월드 : 경상북도 울진군 북면 덕구온천로 924

이용객 실제 후기


"국내 최고 온천!" 너무 좋아하는 덕구온천! 서울에서 가기에는 너무나 멀다는 단점만 빼면 정말 좋아요ㅠㅠ 호텔도 리뉴얼해서 너무 깨끗하고, 물은 뭐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탕 안에 몸 담그는 순간 보들보들.. 호텔과 연결되어 있는 산책로로 트래킹하고, 땀흘리고 온천하면 하루가 금방 지나갑니다. 또 갈거에요! – Jihyeong

2020.10.3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국내/외 호텔, 모텔, 펜션 등 모든 종류 숙소 최저가 비교
채널명
올스테이
소개글
국내/외 호텔, 모텔, 펜션 등 모든 종류 숙소 최저가 비교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