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대학로 장수커플 박훈♥박민정 결혼…필모그래피까지 '천생연분'

by아시아경제

대학로 장수커플 박훈♥박민정 결혼…필

연극 배우 박훈(좌)과 뮤지컬 배우 박민정(우)이 백년가약을 맺었다.사진=박민정 페이스북 캡처

[아시아경제 씨쓰루 송윤정 기자] 브라운관과 대학로 무대를 오가는 배우 박훈(36)과 배우 박민정(35)이 22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지인들만 모아 간소하게 결혼식을 치른 것으로 알려졌다.

 

박훈은 2007년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로 데뷔한 뒤 '형제는 용감했다', '늑대의 유혹', '젊음의 행진', '트라이앵글', '달빛요정과 소녀', '완전보험주식회사' 등 다수의 뮤지컬에 참여했다.

 

▲뮤지컬 '트라이앵글' 박훈과 윤현민의 환상 케미

▲연극 '유도소년'으로 인정받은 박훈

또한 연극 '모범생들'은 물론 '올모스트 메인', '퍼즐', '유도소년'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대중에게는 KBS2 '태양의 후예' 속 최우근 중사 역을 맡으며 인기를 얻었다.

 

▲KBS2 '태양의 후예'

대학로 장수커플 박훈♥박민정 결혼…필
대학로 장수커플 박훈♥박민정 결혼…필
대학로 장수커플 박훈♥박민정 결혼…필

박민정은 2004년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로 데뷔한 뒤 '젊음의 행진', '달빛요정과 소녀' 등에 출연했다. 또한 연극 '웨딩 스캔들', '극적인 하룻밤', '퍼즐', '올모스트 메인', '날 보러와요', '유도소년', '멜로드라마', '보도지침' 등에 출연했다.

 

▲연극 '보도지침' 박민정 인터뷰

공연계에서 유명한 '장수커플'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두 사람은 필모그래피까지 닮아있다. 두 사람이 선택한 작품에는 '올모스트 메인', '퍼즐', '유도소년', '달빛요정과 소녀' 등이 있으며 2015년에는 두 사람 모두 SBS '육룡이 나르샤'에 출연한 바 있다.

 

▲연극 '유도소년'에 함께 출연한 박훈과 박민정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