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비즈 ]

대만에서 인기폭발한 그녀, "한국 복귀 후 자동차에 '이것' 투자했다"

by오토버프

치어리더 이다혜가 자신의 취미인 차박을 즐기기 위해 루프 텐트를 설치한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사진 = 이다혜 인스타그램)

(사진 = 이다혜 인스타그램)

지난 7일 이다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다혜 李多慧’에 ‘너랑 차박 하고싶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이다혜는 자신의 캐스퍼 차량의 루프박스를 떼어내고 루프 텐트를 설치한 후 산으로 이동해 직접 루프 텐트를 사용하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 유튜브 '이다혜 李多慧' 캡처)

(사진 = 유튜브 '이다혜 李多慧' 캡처)

루프 텐트를 갑자기 왜 달았냐는 질문에 이다혜는 “작년 한 해 동안 일을 열심히 하면서 취미 생활을 많이 못 즐긴거 같았다.”라고 말한 뒤 “캠핑 갔을 때 엄청 재밌었으니까 차박을 취미로 삼아보기로 했다.”라고 말한 뒤 “친구나 엄마나 아빠나 같이 차박을 데려가고 싶은데 한 명이 더 늘어나면 차가 좁기 때문에 텐트에 생활하는 게 좋을 것 같았다.”라며. 루프탑텐트를 설치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사진 = 유튜브 '이다혜 李多慧' 캡처)

(사진 = 유튜브 '이다혜 李多慧' 캡처)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보통 캠핑 영상은 차분하고 조용하게 asmr처럼 자연을 즐기는데 이분 캠핑 영상은 텐션이 좋네요. 신선합니다”, “대만에서 차박이나 캠핑하는 컨텐츠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캐스퍼도 저게 되는구나 생각보다 튼튼해보이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2019년 KIA 타이거즈의 치어리더로 데뷔한 이다혜는 데뷔 초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2023년 KBO 리그를 떠나 대만 리그 라쿠텐 몽키스의 치어리더로 활약하고 있다. 그녀의 인기는 대만에서도 여전했으며, 대만에서 광고 촬영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우범 에디터 contact@autobuf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