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바베큐와 불멍까지 즐겨요

찬바람 부는 계절엔 온천탕 온기로 가득한 경기도 남양주 '소소온기'로~♨️

by반려생활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놀 거리가 많아 언제 가도 재밌는 시간 보낼 수 있는 소소온기! 찬바람부는 시즌엔 퐁신한 잔디밭 뛰뛰놀이는 기본이고, 느낌있는 노천욕에, 불멍까지 즐길 수 있는 소소온기 놓치지 말고 다녀오세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서울에서 가깝지만 산속에 있어서 힐링 스팟으로 모자람이 없는 반려견 동반 카페이자 숙소에요. 

  •  잘 가꿔진 천연 잔디 운동장이 넓어서 뛰어 놀기 좋아요.

  •  찬바람과 함께 야외 수영장이 온천탕으로 변신해요. ♨️

  •  보호자와 반려견을 위한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  바베큐와 불멍을 모두 즐길 수 있어요. 군고구마는 무조건 추천!

  •  15kg 미만 중, 소형견의 동반이 가능해요.

알찬 하루 보낼 수 있는 서울 근교 애카, 소소온기

https://www.instagram.com/shiba_cheese2022

https://www.instagram.com/love_seolgi

남양주 깊은 숲 안쪽에 위치한 소소온기는 넓은 천연 잔디 운동장과 수영장을 가진 서울 근교 애카에요:) 반려인, 비반려인 모두 이용이 가능하고, 어린이도 올 수 있는 열린 공간이랍니다. 하지만, 댕댕이들이 더 많은 공간이라 어린이들이 뛰거나 큰 소리를 낼 경우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 기억하고, 어린이와 함께 방문하신다면 스페셜한 케어 부탁드릴게요. 댕댕이 케어는 말 안 해도 기본! 아시죠?

https://www.instagram.com/soso_ongi

소소온기는 반려견과 보호자님의 입장료를 결제하면 카페 내 모든 실내 공간과 천연 잔디 운동장, 수영장(수영장 시즌이 끝나면 온천탕으로 변신), 계곡을 모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게다가, 보호자님 입장권에는 기본적으로 음료가 포함되어 있는데 정해진 음료 주는 거 아니고 음료를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음료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껏 고를 수 있으니 짱이죠? 여기에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간식거리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라는 건 안 비밀! 그리고, 반려견을 위한 전용 메뉴도 있어요. 펫밀과 간식, 멍푸치노, 아이스크림까지 종류 별로 준비되어 있어 신나게 놀고 특식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어요.


(+) 보호자 입장료: 8,000원, 반려견 입장료: 10,000원


카페 내부는 외관과 깔맞춤 아이보리톤 인테리어와 높은 층고로 실제로 가보면 넓고 밝아 보여요. 테이블 간 간격도 여유 있어서 편안한 느낌이 들 거에요. 그리고, 1층과 2층 모두 창이 커서 풍경 감상하는 맛도 있답니다. 4계절의 자연을 모두 카페 안에 품고 있달까요? 마음에 드는 자리 골라 앉아서 느낌 있는 겨울 풍경 양껏 눈에 담아 돌아오시길 바랄게요.

https://www.instagram.com/yangsisters_s2

소소온기는 15kg 미만 중, 소형견을 위한 전용 공간이에요. 맹견을 비롯해 몸무게가 15kg 이상이거나 체고 40cm 이상의 대형견의 경우에는 입장이 불가능하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더불어, 실내 공간에서 수컷 댕댕이는 매너벨트 착용 필수에요!

나도 양머리 좀 말아볼까?  온천탕

https://www.instagram.com/soso_ongi


https://www.instagram.com/soso_ongi

여름에 소소온기의 주인공이 야외 수영장과 계곡이었다면, FW 시즌에는 바로 온천탕이 소소온기의 새로운 주인공이에요:) 사계절 내낸 계절에 맞는 물놀이가 가능하다는 말씀!

야외 수영장은 수영장 시즌이 끝나는  9월 말부터 따끈한 물에서 노천욕이 가능한 온천탕으로 변신한답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카페 마감 시간까지라고 해요. 항상 36도 정도로 수온이 유지될 뿐만 아니라 반려견들도 걸어다닐 수 있는 적당한 깊이라 반려견과 함께 마음 편히 노천욕을 즐길 수 있어요. 보호자님도 의자에 앉아서 발 담그고 떨어지는 물소리 듣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질 거에요. 

https://www.instagram.com/yangsisters_s2

물놀이가 처음인 반려견은 의자에서 구경하며 익숙해질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따신물 조금씩 묻혀주며 기다리면 금방 적응한답니다:)


(+) 온천탕은 기본적으로 공휴일 및 주말에만 운영해요. 3월까지 평일은 예약제로만 운영!


https://www.instagram.com/shiba_cheese2022

온천탕을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짱맛템으로 구성된 노천욕 패키지를 구입하는 거에요;)

노천욕 패키지는 노천욕에 빠지면 섭해지는 식혜 ,맥반석 계란, 반려견용 사이다, 고구마로 구성되어 있어요. 모두가 만족할 만한 완벽한 구성에 박수!!! 그리고, 카페건물 2층에 셀프 목욕시설이 있어서 노천욕 맘껏 즐기고 깨끗한 마무리까지 가능해요.(7,000원의 추가 비용 발생) 기본적인 목욕 용품과 시설은 기본! 드라이룸과 드라이기, 그루밍을 위한 용품까지 다 준비되어 있어요. 이용 시 카운터에서 수건만 챙겨가세요.

자고로 겨울엔 모닥불! 바베큐&불멍

https://www.instagram.com/yangsisters_s2

소소온기는 반려견 동반 숙박 시설이기도 해요. 하지만, 숙박을 하지 않는 경우에도 바베큐와 불멍을 모두 즐길 수 있어요:) 추운 겨울로 갈 수록 모닥불 땡기는 건 인지상정 아니겠어요?!


바베큐는 잔디 운동장 옆에 설치되어 있는 바베큐 텐트에서 즐길 수 있어요. 운동장이 바로 보여서 고기 구우면서 댕댕이 뛰어 노는 것도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죠. 바베큐 텐트는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데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넉넉해요. (80,000원의 추가 비용 발생) 바베큐 텐트 안에 냉장고와 난방기가 모두 있어서 찬바람에도 끄덕없이 이용할 수 있고, 바베큐 시설을 이용할 경우 외부 음식 반입이 자유로워서 먹고 싶은 거 얼마든지 사가도 돼요.


https://www.instagram.com/yangsisters_s2


소소온기에는 오후 3시만 되면 불멍존에 모닥불이 들어와요;)

여기다 고구마 꾸워 먹으면 진짜 핵꿀맛이랍니다. 아무리 배가 불러도 장작불에 구워 먹는 고구마는 참으면 안되잖아요. 집에 가서 이불킥하지 말고 핵꿀맛 고구마 구워서 댕댕이랑 한입씩 나눠 먹는 거 적극 추천 드려요.



노천욕에♨️, 모닥불에 구워 먹는 고구마까지🍠 겨울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 ‘소소온기’에 다 있어요:)

✔️ 가기 전 체크!

•  맹견 및 15kg 이상 반려견은 이용이 불가해요. 

•  운동장을 제외한 모든 공간에서는 리드줄 착용이 필수에요.

•  숙박객 또는 바베큐 이용자를 제외하고는 외부음식 반입이 금지에요.

※ 위 정보는 2023년 1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