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미수다 최고의 미녀 ‘자밀라’, 그녀의 충격적인 최근 근황

by치어풀24

자밀라는 한때 KBS2 간판 프로그램이었던 ‘미녀들의 수다’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끌었는데요. 당시 우즈베키스탄 국적으로 서투른 한국말을 선보이며 섹시함에 귀여움까지 가지고 있어 방송이 끝나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었습니다. 그녀는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출처 : KBS2 ‘미녀들의 수다’

KBS2 ‘미녀들의 수다‘는 첫 방영 당시 큰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외국인들을 패널로 모아 이야기를 듣는 일반적인 토크쇼 정도로만 인식되었었는데요. 시청률을 올리게 된 전환점은 바로 ’자밀라‘의 공이 컸다고 할 수 있습니다.

흔히 ‘김태희가 밭을 맨다’라고 알려진 우즈베키스탄을 대표하는 패널로 주목을 받게 된 것인데요. 자밀라의 출연은 ‘우즈베키스탄 = 김태희’라는 농담이 사실이었다며 빠르게 커뮤니티에 퍼지게 되었고 뛰어난 미모로 단숨에 인기 스타가 됩니다.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서투른 한국어에서 보이는 애교와 목소리 등 특히 3040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5%대 시청률에 머물렀었던 ‘미녀들의 수다’는 그녀의 출연으로 무려 10%가 넘는 두 배의 성과를 얻게 됩니다.

출처 : KBS2 ‘미녀들의 수다’

자밀라는 엄청난 속도로 인기를 얻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미녀들의 수다’ 내 그녀의 비중이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이는 아쉽게도 무리수를 낳게 되는 결과를 만들면서 큰 논란에 휩싸이게 되었는데요.

출처 : KBS2

당시 자밀라는 섹시함을 어필하는 패널이었기에 ‘미녀들의 수다’ 측은 시청률을 올리고자 그녀의 모습, 행동, 말 등을 집중적으로 부각시켰습니다. 하지만 이는 결국 선정성 논란에 휩싸이게 되면서 문제를 일으키게 됩니다.

출처 : 스타화보

어쩔 수 없이 자밀라의 출연을 잠시 보류시켜야 했고, 미수다는 시청률을 견인했던 그녀가 출연하지 못해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자밀라는 당시 계약조건상 미수다 출연 이외에 방송활동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었는데 해당 프로그램에서 마저 내려오면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에 계약을 위반하고 화보 촬영을 하였으며, 결국 프로그램 출연은 잠시 보류가 아닌 ‘하차’로 바뀌게 됩니다.

출처 : Mnet

자밀라는 당시 논란의 중심이 되었지만 주목받는 인물이었기에 미수다 하차 후, 많은 러브콜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본래 꿈이 가수였기 때문에 이를 이루기로 마음먹고, 얼마 안 가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하게 됩니다.

하지만 미수다에서 매력으로 통했던 부족한 한국어 실력이 오히려 발목을 잡으면서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여기에 가창력까지 부족했던 터라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비판적인 의견이 줄을 이으며 결국 앨범 활동을 그만두게 됩니다.

그녀는 2008년 가수 활동을 끝으로 우즈베키스탄으로 돌아갔습니다. 당시 비판적인 의견들이 많았고, 자밀라 입장에서는 외국인으로서 견디기 더욱 힘들었기에 이 같은 선택을 한 것인데요. 그렇게 한동안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지 않으면서 추억의 인물로 묻히게 됩니다.

출처 : KBS2

그러다가 2012년 KBS2 ‘연예가 중계‘를 통해 소식을 알렸습니다. 당시 두바이에서 사업을 하다가 한국이 그리워 다시 돌아왔으며, 모델 및 피부과 코디네이터 일을 병행하고 있다 밝혔는데요. 하지만 6년 전과는 사뭇 다른 외모 때문에 이는 팬들에게 다소 충격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출처 : 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이후 수많은 언론과 커뮤니티를 통해 그녀의 외모에 대한 비난에 가까운 의견들이 이어졌고, 그녀는 결국 집 밖으로 나가지도 못하는 대인기피증을 겪게 됩니다. 미수다가 무려 6년 전이었고, 개인 사정으로 인해 살이 빠진 것인데 자극적인 보도들로 인해 많은 상처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자밀라 페이스북

자밀라는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활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두바이와 우즈베키스탄에서 모델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밖에도 개인 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 자밀라 페이스북

SNS를 통해 거주하고 있는 두바이에서의 삶을 공유하고 있으며, 아직도 한국어로 헤시 태그를 다는 등, 한국에 대한 애정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전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지만 멋진 스타일링으로 팬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한때 큰 인기를 얻었던 자밀라, 그녀를 궁금해하는 팬들이 많은 만큼 한국에서의 새로운 활동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