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덕후들을 위한 성지! 유럽 맥주 명소는 어디일까?

[여행]by NHN여행박사

유럽 맥주 랜선투어​


적당한 음주는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주죠? 여행가서 맥주 안마시면 너무 섭하지 않나요? 여행을 하고 있어도 맥주가 없다면 여행하고 있지 않은 거 같다! 여행 = 맥주, 맥주가 없어서 못마신다! 눈 앞에 있어도 모자르다!! 이런 맥주덕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여기 꼭꼭 기억하고 가보는 것 잊지말기 약속해요

1. 필스너 우르켈 양조장 (체코)

@ssi._.nu

세계 최고의 맥주라 불리우는 양조장의 오크통에서 바로 뽑아먹는 날 것 그대로의 필스너 우르켈 맥주!!

정말 넓은 양조장 입니다!!! 뒤로 공장이 더 있어요!

이렇게 멋진 버스라뇨? 맥주의 역사등을 설명을 들을 수 있는 투어 신청도 가능합니다. 당일표도 구매가 가능하긴 하지만 원하는 시간대 투어가 풀인 경우도 있어 전말 미리 티켓을 구매해두면 좋겠죠?

필스너우르켈 양조장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이 거대한 오크통! 투어의 막바지때 가이드분이 잔을 나눠 주시면서 맥주를 따라 주시는데요. 프로의 황금비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hyeranland

프로가 준 맥주와 함께라면 캬 ~ 그래 바로 이맛이야!!!

  1. U Prazdroje 64/7 : 301 00 Plzeň 3-Východní Předměstí, 체코

2. 버나드 비어 스파 (체코)

@food_holic___

버나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기면서 맥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곳


배틀트립으로 더욱 유명해진 버나드 비어스파! 맥주 원료 홉과 각종 비타민에 퐁당 몸을 맡기고 역시나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곳 입니다. 체코의 자테츠 지방의 홉을 사용하고 전통적인 방식으로 제조한 맥주를 사용하고 있어요. 또! 맥주는 무제한 제공!! 색다른 투어가 하고 싶다면! 식상한 스파는 싫다!! 한다면!! 맥주에 몸을 담그는 이런 투어는 어떤가요??

  1. 맥주스파(체코) : Týn 644, 110 00 Staré Město, 체코

3. 아우구스티너 브로이 (오스트리아)

@deng2log

수도원 맥주를 맛볼 수 있는 곳


아우구스티너 브로이에서 맥주를 즐기는 방법

@yaji9696

STEP1. 당황하지말고!! 원하는 용량의 맥주컵을 골라주세요! 위에 작은컵은 500ml 아래 긴 컵은 1L 랍니다.

@deng2log

STEP2. 잔을 골라서 가져가면 요렇게! 현지 비어 따름러가 맥주통에서 가득 따르고 시크하게 건내주어요! 그럼, 맥주를 들고?

@jisamsun

@deng2log

SETP3. 이렇게 야외에서 수도원 맥주를 음미 합니다! 외부음식도 허용 되니까 미리 안주를 좀 싸가면 더 좋겠죠? 현지인들도 바리바리 싸온다는 것!

  1. Augustiner bräu - Kloster Mülln : Lindhofstraße 7, 5020 Salzburg, 오스트리아

4. 기네스 스토어 하우스 (아일랜드)

@_keepzoeweird

흑맥주의 완결판! 아일랜드를 대표하는 기네스 맥주


기네스 스토어만의 특별함이라고 한다면 바로! 기네스 제조 과정을 엿보고, 맥주 다르는 스킬에 대해 직원이 직접 가르쳐주어요! 깨알같은 수료증도 겟겟! 할 수 있어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bj25d

흑맥주의 성지답게 하우스도 블랙블랙 한 곳 이예요. 박물관투어가 끝난 후 옥상에서 기네스 맥주를 마실 수 있는 티켓을 사들고 입장을 하면 되는데요! 이, 옥상에서 마시는 기네스 맥주가 정말 압권입니다!

@_keepzoeweird

캬~ 표정이 말해주죠? 예술입니다. 말해모해 말모말모

  1. Guinness Storehouse : The Liberties, Dublin 8, 아일랜드

5. 하이네켄 익스피리언스 (네덜란드)

@uhihik

하이네켄을 향한 세계인의 사랑이 느껴지는 곳!


이곳은 여태 보여드렸던 곳 중에 가장 밝고 젊음의 분위기가 넘치는 곳 입니다!

@nasty_funky

개그맨 저리가라는 직원들이 전부 친절하고 디테일하게 설명해줘서 유쾌! 통쾌! 명쾌!!

@nasty_funky

아직은 완성품이 아닌 홉의 맛도 맛보고

@nasty_funky

공장처럼 홉을 직접 저어보고 볶아보는 체험존도 있어요! 너무 즐겁게 맥주를 원없이 즐길 수 있는 곳!

  1. 하이네켄 박물관 : Stadhouderskade 78, 1072 AE Amsterdam, 네덜란드

자, 여기까지 맥주 덕후들을 위한 맥주 성지순례를 해보았는데요. 눈으로나마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지나친 음주는 여행은 망쳐버릴 수도 있다는 것 잊지마세요~ 여박이랑 세계곳곳 맥주 찾아 삼만리

2020.05.12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오늘도 고객님의 행복한 여행을 위하여 300명의 여행박사들이 함께 고민합니다.
채널명
NHN여행박사
소개글
오늘도 고객님의 행복한 여행을 위하여 300명의 여행박사들이 함께 고민합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