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세계' 측 "9회→최종회까지 '19세 시청등급 결정'"

[연예]by 이데일리
이데일리

사진=JTBC ‘부부의 세계’

‘부부의 세계’가 9회부터 16회까지 19세 시청등급으로 방송된다.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측은 23일 “24일 방송되는 9회부터 최종회인 16회까지 19세 시청등급으로 방송된다”며 “전환점을 맞는 2막에서 지선우(김희애 분)와 이태오(박해준 분)의 심리 싸움이 다시 본격화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완벽하게 달라진 판 위에서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관계 변화, 이들의 대립과 갈등이 한층 내밀하게 펼쳐질 것”이라며 “등장인물들의 고조되는 갈등을 보다 현실감 있게 담아내기 위해 19세 시청등급을 결정했다”라고 설명했다.


또 “기존 방송분에 대해 제기된 우려에 대해서는 겸허히 듣고 남은 제작과정에 숙고하겠다. ‘부부의 세계’를 애청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부부의 세계’는 다시 휘몰아치는 폭풍의 시작점에서 2막을 연다. 이태오의 반격에 휘청거렸던 지선우는 과거에도 그렇듯 정면 돌파를 선택했다. 지선우와 이태오는 완벽하게 달라진 관계 구도 속에서 보다 치열한 심리전을 펼친다. 무엇보다 판을 뒤엎을 변수들도 곳곳에 등장하며 위기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행복, 완벽한 세계를 구축했다고 생각했을 여다경(한소희 분)의 세계에도 ‘불안’이라는 균열이 찾아들고 있다. 게다가 지선우와 이태오라는 커다란 폭풍을 중심으로 인물들의 관계가 복잡한 실타래처럼 얽혀 판을 흔들고 있다.


한편, ‘부부의 세계’는 2막을 앞두고 24일 오후 2시 JTBC 드라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기자간담회를 진행한다. ‘부부의 세계’ 9회는 24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2020.04.2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