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by게티이미지코리아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Just married: Little kisses

주변에 결혼하는 친구들과 지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결혼까지의 과정이 꽤나 복잡하고 쉽지 않아 보이더라고요. 최근에는 불필요한 절차와 규모 등을 간소화한 실속 있는 스몰 웨딩이나 셀프 웨딩으로 비용은 줄이고 신혼여행으로 조금 더 투자하는 예비 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해요.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Studio shot of a bouquet

결혼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중요한 순간 중 하나로 허니문은 더욱 특별할 수 밖에 없죠! 평소 갈 수 없었던 좋은 곳으로 신혼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아진 요즘! 남들과 똑같은 여행지는 그만! 좀 더 특별하고, 좀 더 멋진 신혼여행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 게티이미지뱅크에서 색다른 매력을 지닌 신혼 여행지를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Bride and groom holding hands on the beach at sunset

신혼여행인데 좀 쉬자! 휴양파~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Happiness couple at the seaside

신홍여행 하면 대부분 휴양지를 많이 선택하실 텐데요. 그 동안 직장생활 및 결혼 준비 과정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날리고자 하는 이유가 가장 크겠죠? 안 그래도 몸과 마음이 지친 상태인데, 무슨 관광지 투어야~ 하시는 분들께! 휴양지 하면 늘 동남아만 생각하셨던 분들께!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색다른 매력을 지닌 휴양지를 추천해드려요~

 

1. 카리브 해의 보석 '멕시코 칸쿤'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Caribbean beach

최근 신혼여행지로 뜨고 있는 멕시코 칸쿤은 카리브 해의 보석이라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곳입니다! 요즘 동남아를 벗어나 해외 곳곳 휴양지를 찾는 분들이시라면 많이들 알고 계실 텐데요.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액티비티부터 마야의 천년 유적인 치첸이트사까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한국에서 칸쿤으로 직항 항공편이 없기 때문에 대부분 미국을 경유해야 하는 여정으로 많은 분들이 미국 동부여행과 더불어 칸쿤을 방문하는데요. 그럴 경우 미국 ESTA 비자가 필요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Mayan Chichen Itza Pyramid and Platform sunset - Mexico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Strange underwater locations

칸쿤에서 가볼 만한 곳

  1. 치첸이트사 : 칸쿤에서 205km 남서쪽으로 떨어진 곳에 위치한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마야문명의 정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 신전과 피라미드.
  2. 세노테 : '신성한 우물'이라는 뜻으로 석회암 층이 함몰돼 그 속에 지하수나 빗물이 고인 천연 우물. 칸쿤이 있는 유카탄 반도에는 6천 개 이상의 세노테가 존재! 신비로운 세계로 여행을 떠나보자!

2. 할리우드 스타들의 여행지 '모리셔스'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Beautiful coastline

한국 사람들이 많이 없는 휴양지를 찾으신다고요? 그렇다면 헐리우드 스타들의 여행지로 알려진 모리셔스를 추천해드립니다. 아프리카의 보석인 모리셔스의 크기는 제주도보다 조금 큰 정도라고 하는데요. 국내에서는 조금 멀고도 낯선 곳이지만 모리셔스에 도착하기까지 두바이, 홍콩, 쿠알라룸푸르와 같은 경유지가 있어 경유지 여행까지 계획한다면 더욱 알찬 신혼여행을 만들 수 있습니다.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hindu temple at grand bassin mauritius

소설가 마크 트웨인이 말하길 "신은 모리셔스를 창조하고 난 뒤에 천국을 만드셨다."는 말처럼 인도양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해변을 따라 고급 리조트가 이어져있고 아름다운 산호초로 둘러싸여 있어 휴양지의 낭만과 휴식을 원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Chamarel Seven Coloured Earths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Notre Dame Auxiliatrice church on Mauritius

모리셔스에서 가볼 만한 곳

  1. 샤마렐 세븐 컬러즈 & 폭포 : 화산폭발로 인한 지각 속 광물들의 분출로 생긴 형형색색 빛깔의 땅과 쥬라기 시대 분위기의 웅장하고 거대한 폭포.
  2. 캡 멜로우 : 빨간 지붕 성당으로 유명한 캡멜로우. 프랑스와 영국이 모리셔스를 지배하기 위해 싸웠던 해변으로 '불행한 곶'이라는 이름을 가졌지만 현재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음

3. 세계 10대 해변 '그리스 자킨토스'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Shipwreck amazing beach

세계 10대 해변으로 꼽히는 그리스 자킨토스섬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 촬영지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자킨토스섬은 아직 직항이 없기 때문에 우선 비행기를 타고 아테네까지 간 후 배, 비행기, 버스 등을 이용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송중기와 송혜고가 낭만적인 데이트를 하던 난파선이 있는 나바지로 해변은 푸른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이 아름다운 곳으로 꼭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해변을 둘러싼 암벽 아래 난파선과 새하얀 백사장, 그리고 에메랄드 빛 바다에 홀리게 될 거에요~!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Meteora Clifftop Monasteries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Remote church with red roofing on cliff, Greece

자킨토스에서 가볼 만한 곳

  1. 메테오라 : 안 가면 후회하는 세계 10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공중에 떠 있는 수도원'인 메테오라. 자연과 건축물의 황홀하고 장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
  2. 아라호바 마을 : 그리스 신화 속 아테네 여신에게 미움을 사 거미가 된 아라크네가 살았다는 신화 전설이 자리한 곳으로 산기슭 속 작은 마을과 종탑이 아기자기한 정취를 주는 곳. '태양의 후예' 드라마 속 키스신 촬영지

이런 긴 휴가 기회는 단 한번! 관광지 여행파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Just married

우리나라는 일년에 휴가를 길게 쓸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죠? 물론 문화차이는 있지만 유럽의 경우 최대 2달까지 쉬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 꿀 같은 나라~ 우리나라의 경우는 이런 휴가가 없다 보니 신혼여행 때 평소 못 가본 해외 여행을 즐기는 커플들을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을 거에요~ 못다 누린 청춘! 신혼여행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겨보는 건 어떠신가요?

 

1.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서유럽 여행 (이탈리아-스위스-프랑스)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Canal Grande sunset panorama, Venice, Italy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는 유럽 배낭여행. 못다 이룬 배낭 여행의 꿈. 신랑과 함께라면 어떤가요? 긴 일정으로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휴양지는 며칠 지나면 지루해질 수 있으니, 많은 랜드마크가 있는 유럽 여행을 추천해드립니다. 유럽 여행의 경우 짧게9박 10일 정도로 일정을 계획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리며, 오늘 추천할 유럽 여행은 이탈리아-스위스-프랑스 3개국 여행 코스입니다.

 

이탈리아 로마로 시작해 스위스의 멋진 대자연의 아름다룸을 맛 본 후 낭만의 나라 프랑스까지 보고 올 수 있다면 이만한 눈호강은 없겠죠?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Colorful Positano and turquoise sea, Amalfi Coast - Italy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Jungfrau and Grindelwald Village in Berner Oberland, Switzerland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symbol of France

이탈리아-스위스-프랑스에서 가볼 만한 곳

  1. 이탈리아 '아말피 코스트' : 이탈리아 로마의 상징 콜로세움과 같은 유명 랜드마크도 좋지만, 오늘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선정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지상낙원 1위'로 꼽힌 아말피 코스트 추천. 해안도로 드라이브는 필수이며, 버스투어라면 오른쪽 자리를 추천합니다. 또 하나 반드시 나폴리에서 나폴리 피자를 맛볼 것!
  2. 스위스 '융프라우' : 모든 여행자들의 로망 융프라우는 알프스 산맥에서 최초로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곳으로 대자연이 주는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곳. 산악 열차를 타고 융프라우 정상에 올라가서 먹는 신라면은 최고급 요리가 안 부럽다는 사실!
  3. 프랑스 '에펠탑'과 '베르사유 궁전' : 낭만의 나라 파리. 유럽 여행을 꿈꾸는 분이라면 파리에 대한 낭만은 모두 갖고 있을 텐데요. 절대적인 파리의 랜드마크인 에펠탑과 유럽 3대 궁전 중 하나인 베르사유 궁전은 필수 여행 코스. 프랑스 왕궁의 화려함을 엿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2. '시선강탈, 야생 그대로의 감동' 아프리카 자연여행 (남아프리카공화국-짐바브웨)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One Acacia Tree in the African Plains

무슨 신혼여행을 아프리카로 가냐고 하신다면 대답해드리는 것이 인지상정! 살면서 아프리카 갈 일이 얼마나 있을까요? 아프리카는 우리에겐 멀고 미지의 대륙입니다. 하지만 유럽에서는 이미 유명한 신혼 여행지라고 하는데요.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다양한 야생동물, 깨끗한 바다 모두를 체험할 수 있고 색다른 문화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색다른 여행지를 찾는다면! 광활한 자연을 경험하고 싶다면! 도전해 볼 만한 신혼여행 아닐까요?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Penguin lurve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Victoria Waterfall

오늘 추천할 아프리카 여행지는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짐바브웨를 얘기해보려고 하는데요. 아프리카의 숨막히는 광활함과 원초적인 자연의 매력에 빠지기 위해서는 최소 5박 8일 정도로 일정을 생각해주셔야 합니다. 자연이 주는 야생 그대로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남아공 케이프타운을 시작으로 빅토리아 폭포의 웅장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보고 싶다면 아프리카 여행도 꽤 멋진 여행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짐바브웨 가볼 만한 곳

  1. 남아공의 '볼더스 비치' :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 위치한 비교적 작은 해변으로 아프리카 유일의 펭귄 서식지.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고 자유로이 노니는 귀여운 펭귄을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
  2. 짐바브웨 '빅토리아 폭포' :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세계 3대 폭포인 빅토리아 폭포는 잠비아와 짐바브웨 국경을 가르는 세계에서 가장 긴 폭포로 솟아오르는 물안개와 귀가 멍해지는 폭포소리를 들어볼 것!

3. '어드벤처 허니문' 유적지 탐방 여행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Angkor Thom Aerial View Cambodia

우리나라에도 고대 문명이 남아 있듯 세계 곳곳 너무도 신기한 고대 문명의 흔적이 남아있는데요. 현대 과학으로도 풀리지 않는 신비로움이 가득한 유적지들로 떠나 보는 건 어떨까요? 이집트의 피라미드, 페루의 마추픽추, 캄보디아의 앙코르와트 등 고대 문명을 찾아 떠나는 여행은 두 번, 세 번 보고 싶을만큼 그 신비함과 절경의 매력에 푹 빠지실 거라 확신합니다.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Camel and Pyramids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Machu Picchu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Angkor Wat temple in Cambodia

  1. 이집트 '피라미드' : 세계 7대 불가사의로 이집트의 가장 번성한 건축기술을 보여주는 무덤.역사책에서만 보던 거대 유물인 피라미드는 2.5톤의 230만 개나 쌓아 올려 만든 미스테리한 유적지로 직접 눈 앞으로 다가올 때의 기분은 어떨까요? 이집트를 제대로 여행하는 방법 중 또 다른 방법은 나일강 크루즈 여행도 있다는 사실!
  2. 페루 '마추픽추' : 잉카제국의 최후의 요새로 열대 우림과 어우러진 신비함을 느낄 수 있는 공중도시. 하루 입장 제한이 있기 때문에 사전 입장권 구매는 필수!
  3.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 빽빽한 밀림 속 숨겨진 세계 최대의 석조 사원으로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한 곳. 건축물의 완벽함과 아름다움이 잘 보존되어 있어 캄보디아 여행을 계획한다면 반드시 가야 하는 곳으로 앙코르와트의 일출 관람 포인트는 북쪽 연못 앞에서 볼 때이고, 일몰은 3층에서 해자 쪽을 내려다보는 것이 가장 아름답다고 합니다. 천년 전 크메르왕국이 한 줄의 기록도 없이 거대한 도시를 버리고 하루 아침에 사라져 버린 아직도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 같은 이야기가 있는 곳!
취향 따라 떠나는 이색 신혼여행지

Bride and Groom Waving In Convertible Car At Guests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평생 잊지 못할 추억 만드실 수 있도록 준비한 여행 추천 이야기는 어떠셨나요?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보다는 두 사람 마음이 맞는 곳이라면 어디든 신혼여행지가 될 수 있습니다. 휴양지이든 관광지이든 두 사람의 첫 시작에서 큰 싸움 나지 않도록 서로 배려하고 조율하는 것이 좋겠죠?

 

모든 예비 신혼 부부들 가슴 설레는 허니문을 즐기고 행복하시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