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직격인터뷰

'결혼' 문현아 "인생 더 재미있게 살 것 같아요"

by헤럴드경제

'결혼' 문현아 "인생 더 재미있게

문현아/사진=데이나잇레코드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가 9월 결혼한다. 문현아는 헤럴드POP에 "인생을 더 재미있게 살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현아는 오는 9월 3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모처에서 7세 연상 일반인 남자친구와 비공개 스몰 웨딩을 올린다.

 

예비신랑은 문현아와 음악적 작업으로 함께 있는 파트너다. 문현아는 "결혼 이야기가 오간 것은 1년 정도 됐다. 나인뮤지스 할 때부터 지혜로운 방법을 줬다"며 "얼떨떨하다. 나 먼저 갈게"라며 유쾌하게 결혼 소감을 밝혔다.

 

문현아는 지난해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과 전속 계약이 만료된 이후 팀을 떠났다. 올해 데이나잇레코즈를 설립하고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3월 '크리켓송', 7월 '리메디 테이크2(Remedy Take 2)'를 발표했다.

 

문현아는 오는 11일에는 나인뮤지스 출신 래퍼 이유애린과 컬래버레이션 '둥둥'을 발표한다. '둥둥'은 문현아와 이유애린 두 사람이 사이판 로타섬 홍보 촬영을 위해 같이 여행을 떠나며 탄생됐다. 이제 같은 그룹 멤버가 아닌 두 사람은 문현아는 사진작가로, 이유애린은 모델로 떠난 여행에서 오랜만에 같이 시간을 보내며 자연스럽게 음악 작업이 이뤄졌다. 더로키즈의 프로듀싱과 함께 탄생한 '둥둥'이 기대를 모은다.

 

걸그룹 졸업 이후 자신만의 음악색을 만들고 동시에 결혼을 하는 문현아가 펼치는 인생 2막이 기대를 모은다.

 

[헤럴드POP=박수정 기자] popnews@heraldcorp.com